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홍익 돈까스 찐후기 #천안 홍익돈까스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주말에 갑자기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여자 친구와 집 주변에 있는

'홍익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얼마 전에 여자 친구 차 붓펜 작업해주고마르는 동안 다녀온 포스팅입니다. 😀

 

메뉴판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이 한눈에 보기 편하게

조리실 위 쪽에 달려있는 게 보기 참 편하네요. 👍

 

방역판

 

테이블마다 요렇게 방역판이 설치돼있습니다.

근데 이게 지금 생각해보면

의미가 있을까? 란 생각도 드네요. 😅

 

메뉴판

 

처음에는 둘이서 저 안심까스 세트를 주문했는데요?

이미 전량 소진돼서 주문을 못 한다고 하네요.. 😥

 

 

메뉴판

 

그래서 주문한 메뉴는

저는 '고구마치즈롤까스'

여자 친구는 '치즈롤까스'를 주문했어요.

둘 다 매운 소스로 변경했습니다. 😋

 

메뉴판

 

혹시 몰라서 저기 있는 모둠까스도 물어봤는데

역시나 재료 소진이 돼서 주문을 못 했어요..

다음에는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

 

치즈롤까스

 

제일 먼저 나온 치즈롤까스입니다. 😋

돌판이 뜨거워서 치즈가 따뜻해요.

 

 

고구마치즈롤까스

 

그다음에 나온 고구마치즈롤까스! 😋

 

해물토마토파스타

 

롤까스가 너무 쪼끄매서 추가로

'해물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

 

많다!

 

이렇게 3개 다 놓으니까

테이블이 꽉 차네요.ㅋㅋㅋㅋㅋㅋ

행복합니다. 😀

 

 

고구마치즈롤까스

 

돌판이 뜨거워서 그런지 아직

치즈가 굳지 않고 롤까스가 매우 따뜻하네요. 😋

 

고구마치즈롤까스

 

고기 사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치즈와 고구마 😋

 

고구마치즈롤까스

 

추가로 주문한 매운 소스에다 찍어봤어요. 😋

 

고구마치즈롤까스

 

매운 소스는 튀김 종류하고 정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홍익돈까스 매운 소스 존맛.. 😋

 

 

치즈롤까스

 

여자 친구와 서로 한 조각씩 바꿔서 먹어봤어요.

요건 치즈롤까스입니다. 😋

 

치즈롤까스

 

고구마와 다른 점은 고구마가 빠진 거 라는 거?

쫀득하고 짭조름한 치즈가 살아있습니다. 😋

 

치즈 롤까스

 

역시 매운 소스에 푹 찍어서 🙂

 

치즈 롤까스

 

지금 다시 봐도 저 치즈롤까스 또 먹고 싶네요.

계속 말 하지만 매운 소스 강추입니다. 😋

 

 

샐러드

 

샐러드드레싱은 마요네즈 같은 고소한 소스였어요. 🙂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해물토마토파스타

 

요건 저번에도 먹어봤던 건데

맛있어서 이번에도 주문해봤어요. 😋

 

해물토마토파스타

 

한 입 먹는 순간 해물 향이 확! 납니다. 😋

그 특유의 바다향기가 나서 신기해요.

 

 

새우

 

튼실한 새우도 2마리 들어있어요. 😶

 

 

쪼끄만 게도 반토막 나서 2조각이 들어있어요. 😋

홍합도 들어있고 칵테일 새우도 있었어요.

 

영수증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3가지 다 주문하는 건 많이 배부르네요. ㅋㅋㅋㅋ

총 33,500원나왔지만 만족스럽습니다. 👍

여자 친구 집 바로 앞에 맛있는 가게가 있어서 좋네요.

다음에 또 와서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저번에 홍익돈까스 왔던 이전 포스팅도 밑에 링크!

2021.03.23 - [소소한 맛집] - 홍익돈까스 찐후기

 

홍익돈까스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주말 점심에 뭐 먹을까? 하다가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홍익돈까스에 방문했어요. 😋 저번에도 먹었는데 이전 글 링크! ↓ 2021.02.06 - [소소한 맛집] - 천안 홍

pju8417.tistory.com

 

2021.02.06 - [소소한 맛집] - 천안 홍익돈까스 찐후기

 

천안 홍익돈까스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집 앞에 '홍익돈까스' 가 있던 게 생각나서 바로 방문! 위치는 여기 입니다. ↓ http://naver.me/xswrZHzz 홍익돈까

pju8417.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