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쑝쑝돈까스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1.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간만에 돈까스를 먹고싶더라구요.😋

이름이 특이한 가게가 있어서 눈에 확 띄었습니다.

 

메뉴판



가게의 이름은

'쑝쑝돈까스'

들어보신 이름인가요?

시킨 메뉴는 총 2가지 인데요?

김치치즈카츠나베 와

경양식왕돈까스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거 같습니다.

 

구성품

 

반찬은 소스, 장국, 산고추, 밥 이렇게 왔네요.

 

구성품

 

뚜껑 오픈!

내용물은 괜찮네요.👍

 

경양식왕돈까스

 

튀김이 얇고 바삭바삭해 보이는군요?

양은 큰 거 한 장? 잘라 놓은 거 같아요.😶

 

경양식왕돈까쓰

 

한입에 먹기엔 상당히 커요.😊

그래도 한번 먹어볼까요?

 

경양식왕돈까스

 

저는 찍먹으로 먹었어요!

푸욱~

냠😋

 

소스 촉촉

 

바삭한 돈까스에 소스를 찍어줘요!

😋

 

김치치즈카츠나베

 

매콤한 김치치즈카츠나베에요!😁

돈까스는 느끼하니까 매콤한 거 도 주문했어요.

근데 김치치즈카츠나베인데..

치즈가 안보여요..😅

 

매콤한 돈까스

 

바삭한 돈까스가 매콤한 소스에 푹 절여져서

겉촉속바? 느낌 이에요.😋

매콤 매콤해서 좋아요 아주👍

 

김치치즈카츠나베

 

치즈가 너무 없어요..

그냥 김치카츠나베 라고 팔아도 될 정도?

그래도 되게 매콤하고 맛있어요!😊

그냥 찌개로 먹어도 될 정도?

점심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 총평

맛 : ★

가격 : ★

가성비 :

다음에 돈까스 먹고 싶을 때 재주문 해야겠어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