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회포차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월요일 저녁에 펜트하우스를 보기 전에

그냥 보면 뭔가 섭섭하니까

회를 먹으면서 보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방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가게는?

'두정회포차'

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요기에요!

 

http://naver.me/G7Kcq7F2

 

두정회포차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4.36 · 매일 17:00 - 04:00, 연중무휴,주방오더 03시 영업마감 04시이후.

m.place.naver.com

 

메뉴가 뭐가 있을까? 하고 봤는데

방어+광어 세트가 있길래 요거로 주문했습니다.

가까운 거리라서 주문을 하고 직접 가지러 갔어요.

 

광어+대방어 소

 

가격은 3만원 이였구요?

원래 배달팁이 있지만 직접 가지러 갔기 때문에 추가금은 X

 

구성품

 

구성품이 뭔가 많죠?

사진에는 없지만 김 하고

초장도 주셨어요.😄

 

포장 오픈

 

아 사진 찍어야 하는데 옆에서 계속 빨리 먹재요.

드라마 시작했다고..

참을성이 없는 거 같습니다.🙃

블로그 하기 힘들군요..😥

 

부침개

 

전 이상하게 바삭한 부침개가 회보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입맛이 초딩인가?

엄청 바삭바삭바삭해요!

 

바삭바삭 부침개

 

사진으로만 봐도 바삭바삭 해보이죠?😋

 

새우튀김

 

새우튀김도 2마리 주셨는데요?

요거도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역시 제가 만들자마자 바로 가져와서 그런지

튀김이 아직 눅눅하지 않고 살아있습니다.😋

 

반찬거리?

 

이것저것 들어있는 찬거리인데요?

새콤달콤 무침도 맛있고 묵은지 씻은 게 제일 맛있었어요!

새콤새콤😋

날치알(?)은 틈틈히 먹어줬어요.👍

 

 

요게 방어겠죠?

아닌가? 광언가?

생선은 잘몰라요 그냥 처묵이에요.🙄

전문가 나와주세요.👏

 

초장에 푹

 

초장에도 푹 찍어서😋

 

 

첫 입이 제일 설레는 거 알죠?😊

이게 첫 입이었어요.😋

 

 

아 요건 방어 확실합니다!

붉은 살 이거든요ㅎㅎㅎㅎ😁

같이 주신 김에도 하나 싸먹어봐요!

냠😋

 

상추쌈

 

이것저것 다 넣어서 한쌈도 싸먹어봐요.

저건 광어겠죠?

냠😋

 

초밥

 

같이 주신 밥에 고추냉이도 올리고

방어 회도 올리고 초장도 찍어서 초밥을 만들어 봐요.😊

 

초밥 한입?

 

아~ 하세요. 입 딱 벌려요!😀

냠😋

 

와인

 

그냥 먹긴 아쉬우니까 화이트 와인과 함께!

잔은 저번에 마트에서 산 스텔라 에디션 잔..

치어스✨

 

묵은지 방어

 

묵은지에 고추와 마늘 방어 초장의 조합..

거의 다 먹은 마지막 한입..

냠😋

 

비빔면

 

뭔가 드라마도 안 끝났는데 흡입을 해서인지

배도 아직 고프고 해서..🙄

소면을 삶아서 팔도비빔면 소스랑 비볐습니다.😋

 

아!! 이거 먹는 순간 심수련이 방금 칼빵 맞고 죽었어요..😥

오윤희가 자기가 죽였다고 자백하면서 끝났네요..😐

다음 편이 무지무지 궁금해집니다.

 

#총평

맛 : ★

가격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저는 회 맛을 잘 몰라요.

거의 초장 맛과 식감? 을 즐기는 편이거든요!

판단의 기준은 회가 얼마나 잘 썰렸나?

신선하고 냄새가 나지 않는가?

양은 적절한가?

 

맛은 모르지만 많이는 사 먹어봐서

저 정도 구성에 이 가격이면 회는 앞으로 여기 자주 먹을 거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