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by 상냥한 J팍 2020. 9.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아웃백에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엄청 오랜만에 다시 가는 아웃백 이어서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위치는 천안 펜타포트점으로 방문했어요~

http://naver.me/xVKun9By

 

네이버 지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map.naver.com

해당 매장에 방문하니 입구에
체온을 체크하는 기계가 있었습니다.

안에서 한번더 개인 QR code로
방문자체크
도 진행을하고,

자리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메뉴를 주문하는걸

검색하고 꿀팁을 외워서 가긴하는데,
막상 오더 할때는 까먹네요 ㅎㅎ

방문시간이 런치타임이어서 점원분께서

추천메뉴를 설명해주시는데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메뉴 이름은 블랙라벨 퀸즈랜드 커플세트
주문을 하였습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찍지 못하였습니다 ㅠ

 

구성은 퀸즈랜드 립아이와 사이드메뉴로
랍스터 조그마한거 2마리
,

스프 2그릇, 투움바 파스타, 음료2잔이 나옵니당.

주문할때 요청사항으로 스프1그릇을
샐러드로 변경
부탁드리고,

치킨핑거 잘라서 추가 후 소스는 머스타드로 고고

투움바 파스타는 소스양을 넉넉하게 주문하고

스파이시로 변경하였는데 추가금이 천원 붙었어요.

스프에서 샐러드로 변경시에도 추가금이 발생하며

치킨핑거도 추가금이 붙으니 참고하세욥

음료는 아사히베리 에이드와 오렌지 에이드 2잔
을 주문하였습니당.

사진은 아사히베리 에이드밖에 없네요ㅎㅎ

스프는 옥수수스프와 양송이가 있는데

양송이를 더 좋아하여 양송이로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부시맨 브래드가 나오는데,

소스는 3가지가 있는데 전부 달라고 하시면됩니다.

빵은 요청하시면 계속 리필이 되니 부담없이 요청
하셔도 괜찮아요.

음식이 나오게 되면 서버분께서
불쇼를 진행한다고 안내
를 주시며,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준비를 기다려 주십니다.

에이드를 다마시게 되면 서버분께서

음료를 리필해주시는데 주문하였던 에이드가 아니라

탄산종류로만 리필이 가능하세요. ex)콜라, 사이다 등

퀸즈랜드 립아이 불쇼ㅎㅎ

 

 

퀸즈아이 립아이 

 

 

 

투움바 파스타

 

 

 

아사히베리 에이드

식사가 끝나면 후식으로 마실 것을 가져다 주시는데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리고 부시맨빵을 2개와 소스
종류별로 포장
을 해주셨습니다.

계산을 할때 아웃백 하면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운데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당근마켓에서 5만원짜리 상품권을

검색해서 4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보통 시세가 4만3천원 정도 하는거 같은데

딱 운좋게 검색할때 있어서 구매하였어요.

그리고 통신사 할인으로 skt vip 할인으로
15% 할인
을 받았습니다.

아 참 그리고 아웃백 멤버쉽 가입을 하면 쿠폰으로

퀸즈랜드 주문시에 만원할인쿠폰도 주더라구요!

총 가격이 10만원 약간 안되게 나왔었는데

쿠폰 만원 할인 + 아웃백상품권 만원저려미
하게 구매 + 통신사 할인 15%

해서 총 4만원정도 할인받아 6만원 정도에

맛있는 아웃백을 즐겼어요 ㅎㅎ

다음에도 또 가고싶네요 그럼 안녕!

여기까지 J팍 이었읍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