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배달삼겹 돼지되지 찐후기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6.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삼겹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 삼겹살을 주문해봤어요! 😀

가게 이름이

'배달삼겹 돼지되지'인데 너무 기네요.

배달 전문점인가 봐요.

짧게 배달 삼겹이라고 불러야겠습니다. 🙄

 

배달 삼겹

 

2인 분을 주문하였더니

2 봉지로 배달이 오는군요! 👍

 

배달 삼겹

 

밥을 4개나 주네요..?

둘 이서 하나씩 먹을 건데 2개는

냉동실에 얼려놔야겠어요! 😀

쌈은 제가 한 봉지를 추가했습니다. 🙂

 

배달삼겹

 

카레가루 찍어먹으라고 주셨네요.

주문한 메뉴는 오리지널 삼겹살 반반이고

양념은 가장 매운맛으로 주문하였습니다. 😋

 

배달 삼겹

 

양념 삼겹구이에 새송이 버섯

고추, 양파, 소시지가 들어있네요.

요게 진짜 매워요. 🤗

 

배달 삼겹

 

양념 따로 안 된 오리지널 삼겹구이입니다.

맛있게 구워져서 오는 게 진짜 잘 구워졌네요.

기름기도 적당하게 빠져있어서 느끼하지 않았어요. 😋

 

배달 삼겹

 

돼지고기 김치찌개도 나오는데요?

고기도 들어있더라구요!

저는 마지막 양심으로 찌개는 먹지 않았습니다. 😅

 

배달 삼겹

 

일단 간이 안 된 오리지널 삼겹구이부터! 😋

 

배달 삼겹

 

버섯과 함께 먹어봤어요.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지방층이 두껍군요? 😋

고소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삼겹살은 항상 옳다!

 

배달 삼겹

 

그다음은 엄청나게 매운 양념 삼겹구이! 😋

 

배달 삼겹

 

양념 삼겹을 마늘과 고추와 함께

먹어주니까 매콤한 게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

 

배달 삼겹

 

채소와 함께 먹으려고 쌈을 많이 주문했는데요?

먼저 오리지널 삼겹구이 먼저

마늘과 버섯, 고추를 넣고 한 쌈! 😋

 

배달 삼겹

 

그다음은 너무 맵지만 맛있는

양념 삼겹을 마늘과 고추를 넣고 한 쌈 냠 😋

 

배달 삼겹

 

'카레가루를 주셔서 원래 이런 것도 찍어먹나?'

하고 궁금해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

 

배달 삼겹

 

찍어먹어 보니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군요.

그래도 저는 안 찍고 먹는 게

고기의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던 거 같아요. 😋

맛있게 밥과 삼겹살을 먹었으니

힘내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둘이서 다 못 먹고 포장해서 넣어놨어요. 👍

맛도 있어서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