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뚜쥬루 돌가마점 찐후기 #천안 신방점

by 상냥한 J팍 2021. 6.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뚜쥬루의 안 가본 지점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간 뚜쥬루는

'뚜쥬루 돌가마점'인데요?

 

위치는 이 곳입니다. 😶

http://naver.me/GaMTL0R2

 

뚜쥬루과자점 돌가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520 · ★4.48 · 2TV생생정보 1280회

m.place.naver.com

 

저번에 간 뚜쥬루 포스팅도 링크!

2021.04.17 - [소소한 맛집] - 뚜쥬루 빵집 찐후기

 

뚜쥬루 빵집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최근에 빵을 사 먹으러 빵집을 갔는데요? 천안에서 유명한 빵집인데 가게 이름이 '뚜쥬루' 라는 빵집입니다. 😀 천안에 총 4개의 지점이 있는데 저는 성정점

pju8417.tistory.com

 

돌가마점

 

돌가마점은 주차장이 엄청 넓었어요.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

 

돌가마점

 

앞 쪽에 보이는 게 전부 빵집 이더라구요?

부지가 엄청 넓었어요. 👍

 

돌가마점

 

주차장 바로 앞에 저렇게 체험장이 있는데

코시국이라 그런지 안 하는 것 같았어요.

건물이 상당히 예뻐서 사진만 많이 찍고 왔네요. 😊

 

돌가마점

 

축소모형이라고 하네요?

입구에 저렇게 소개 팻말이 세워져 있습니다. 😶

 

돌가마점

 

운영시간은

08시 오픈해서 22시에 클로즈하네요. 🙂

 

돌가마점

 

거북이빵이 저번에 간 성정점은 부족했는데

여기는 바로바로 만들어서 진열해놓네요.

가격도 저렴한데 너무 맛있어서

한 번 갈 때 많이 사는 빵! 😋

 

돌가마점

 

티라미슈와 쇼콜라가 있는데요!

초코가 먹고 싶다고 해서 쇼콜라를 하나 담았어요. 😶

 

돌가마점

 

샌드위치도 종류별로 있네요. 😋

 

돌가마점

 

담을까 말까 엄청 고민했던

고로케들도 있습니다. 😋

결국 1개를 담았습니당.

 

돌가마점

 

한쪽에는 과자들도 있더라구요?

두부과자가 신기했어요. 🙂

 

돌가마점

 

아이들 취저 동물 모양 쿠키 😋

 

돌가마점

 

정말 다양한 빵들

손님이 워낙 많아서 빵들의 회전율이 높더라구요?

빵이 비면 바로 새로 구운 빵으로 채워 넣어주세요. 👍

 

돌가마점

 

치즈 소시지 누룽지를 또 정말 고민했는데요? 😶

결국 눈으로만 먹었습니다..

 

돌가마점

 

바게트가 아주 크고 단단하게 생겼어요.

만화에서 보던 비주얼ㅋㅋㅋㅋ

 

돌가마점

 

치즈 누룽지가 신기해서 사볼까 했는데

한 개 남은 거 다른 분이 집어갔어요.. 😥

 

돌가마점

 

카페에서 먹으려고 구매한 빵들입니다.

거북이빵 1개, 쇼콜라 1개

에그타르트 1개, 츄러스 1개, 고로케 1개

 

돌가마점

 

가격이 저렴하죠?

요즘 물가가 미친 거 같은데 여기서 위로받고 갑니다. 👍

 

돌가마점

 

요긴 빵 파는 곳과 따로 있는 카페인데요?

건물이 아주 예뻐요! 😀

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서 가기도 좋네욥.

 

돌가마점

 

저는 아메리카노 1잔

여친은 굿럭라떼 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

👍

 

돌가마점

 

인테리어인데요?

의자들도 앉기에 쿠션이 있어서 좋고

테이블 높이가 적당해서 좋았어요.

여기도 빵을 파는데 주로 식사류 빵?

브런치 메뉴들을 팔더라구요. 🙂

 

돌가마점

 

인테리어는 벽돌과 나무로 이루어져 있고

2층도 있는데 귀찮아서 1층에서 먹었습니다. 😀

 

돌가마점

 

카페 바로 옆에 저렇게 푸른 잔디도 있고

직접 기르는 허브들을 체험도 할 수 있더라구요?

근데 귀찮기 때문에 멀리서 구경만 했습니다. 😅

 

돌가마점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

왼쪽 아메리카노

오른쪽 굿럭라떼

 

돌가마점

 

먹다가 마지막 한 조각 남은 거북이빵 😋

 

돌가마점

 

츄러스가 되게 바삭하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돌가마점

 

요건 마법의 옥수수빵이라는 건데요?

사람들이 이거만 다 집어가서

새로 나왔길래 얼른 한 개 집어온 녀석입니다. 😀

 

돌가마점

 

겉 빵도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안 쪽에 들어있는 저 옥수수와 크림이

정말 마법같이 맛있었어요. 😋

싫어하는 사람 없을 거 같은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빵 사러 이 곳으로 방문해야겠어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