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노커 카페 찐후기 #아산시 기산동

by 상냥한 J팍 2021. 6.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새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바로 방문하러 가봤습니다. 😀

날씨도 좋고 시간대도 은은하고~

 

위치는 이곳이에요. 😶

http://naver.me/FWJczjvZ

 

노커 베이커리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0 · ★4.58 · 매일 09:00 - 23:00, 연중무휴

m.place.naver.com

 

주변 경관이 완전 시골 그 자체예요. 🙂

시골 뷰

 

노커

 

좀 시골에 있어서 차량이 없으면 방문이 불편해요.

주차장은 넉넉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되네요. 👍

 

노커

 

저기 보이는 건물이 카페예요. 😀

저게 자작나무인가요?

저기 담벼락에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

 

노커

 

요기 가운데에 서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저희도 사진 몇 장 찍었네요. 😊

 

노커

 

건물 안 쪽에도 이렇게 포토존 만들어 놨더라구요.

사진 많이 찍고 가라고 하는 거 같아요. 👍

 

노커

 

아아 1잔하고 아포가토 1잔 주문!

여긴 진동벨을 안 주고

카톡으로 알림이 오더라구요?

싱기방기 😶

 

노커

 

1층도 있고 2층도 있었는데

손님이 꽉 차있어서

인테리어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

저는 야외에 자리가 나길래 얼른 야외로!

 

노커

 

야외도 정말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바로 옆은 논 밭 뷰 🙂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주변 쫙 찍고 싶었는데

다른 사람들 너무 많아서..

 

노커

 

에쏘샷 아이스크림 1잔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맛은 뭐 특이한 거 없이 평범했어요.

고소한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아포가토 😋

정말 평화로운 시간이었습니다. 😀

 

노커

 

여자친구가 네일을 새로 했다고

인스타 인증사진을 찍길래

저도 하나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

아이스크림이 우뚝 솟아있네요. 😅

 

노커

 

야외에도 곳곳에 포토존들이 있었어요.

별관도 있고 옥상도 있고

공간은 정말 많았는데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다 가득 차 있더라구요.. 😶

차 타고 안 오면 오기 힘든데

저처럼 인스타 보고 다 찾아오나 봐요..

 

노커

 

밤이 되면서 약간 어두워지니

조명들이 더욱 예뻐 보이네요. 🙂

힐링한 듯한 이 너낌 좋습니당.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