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봄날 카페 찐후기 #제주 애월 카페거리

by 상냥한 J팍 2021. 7.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제주도에 애월 쪽으로

여행을 다녀왔거든요! 😀

그래서 애월 카페거리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그곳에 노티드 도넛에 다녀오다

해변가(?)에 아주 예쁜 카페가 있더라구요! 👍

카페 이름은 '봄날'이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http://naver.me/xv0LLlr9

 

봄날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1 · ★4.4 · 경치보면서 따뜻한 차를 마실수 있는곳

m.place.naver.com

 

그리고 노티드 도넛 후기 포스팅도 요기!

2021.07.09 - [소소한 맛집] - 노티드 도넛 찐후기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

 

노티드 도넛 찐후기 #제주도 애월 카페거리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주도에서 이번에 방문한 곳은 애월의 카페거리인데요? 😶 여기 사람도 워낙 많고 주차장도 적어서 주차가 정말 지옥이었습니다. 😥 유료주차장에 어찌어

pju8417.tistory.com

 

봄날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구요.

주문을 하지 않으면

안으로 들어갈 수가 없어요! 😶

 

봄날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이렇게

멋진 경치가 있습니다.

어느 곳을 봐도 포토존 그 자체! 👍

 

봄날

 

메뉴판이 주문하는 곳 창 옆에 붙어있어요.

7인 이상 주문 금지라고 되어있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

 

봄날

 

안쪽으로 들어오면 인테리어는

따뜻한 조명과 톤으로 되어있어요.

화장실은 밖에 있습니다. 😶

아무래도 창가 쪽 자리는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봄날

 

여기도 진동벨을 한 번 찍어봤습니다. 😅

 

봄날

 

여기나 충남이나 진동벨 생긴 건 똑같네요.

반짝 거리는 것도 똑같고ㅋㅋㅋㅋㅋ

 

봄날

 

주문을 하면 저런 빨간 트레이에 담아주세요.

갖고 가기 편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

가격은 쪼큼 비싼 편이에요. 😥

 

봄날

 

원래는 다른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창가 자리가 나서 후다닥 자리를 바꿔 앉았어요. 😀

저기 야외에서도 마실 수 있는데

이 날 날씨가 너무 후덥지근해서

에어컨이 있는 실내가 최고였습니다. 👍

근데 의외로 뷰가 좋지는 않았어요. 😢

 

숙소

 

이번에 잡은 호텔의 오션뷰인데요?! 😀

객실의 뷰가 더 좋았던 거 같아요! 👍

크.. 지금 생각해보니까 저기 앉아서

더 즐기고 싶었는데 싸돌아 다니느라

별로 못 본 게 너무 아쉽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