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주길흑돼지 참숯구이 찐후기 #제주 흑돼지

by 상냥한 J팍 2021. 8.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다른 게 아무리 맛있어도

마지막에 생각나는 건 고기더라구요?

역시 고기서 고기 😋

복귀 전 날 마지막 밤에 흑돼지를 또 먹으러 갔어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상호명이 좀 긴데

'제주길흑돼지 참숯구이'예요. 😶

 

위치는 이곳입니다.

http://naver.me/5kLXSiT2

 

제주길흑돼지참숯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4.34 · 매일 12:00 - 23:00

m.place.naver.com

 

제주길흑돼지

 

따로 검색해서 간 맛집은 아니었고

숙소에서 가까운 곳으로 갔어요. 🙂

 

제주길흑돼지

 

가게에 주차장은 넓게 있으니까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

 

제주길흑돼지

 

가게에서 바다가 바로 보여요.

해변길에 있다 보니까

뷰는 참 좋네요! 🙂

 

제주길흑돼지

 

메뉴판이에요.

모든 부위의 가격이 동일했어요.

100g에 9,800원 🙂

 

제주길흑돼지

 

테이블 밑반찬 세팅이에요.

딱히 특별한 건 없어요. 😶

역시 한라산이 빠질 수 없죠.

 

제주길흑돼지

 

목살 1인분과 오겹살 1인분을 주문!

가격이 쪼꼼 비싸긴 하네요.. 😅

 

제주길흑돼지

 

숯 위에 멜젓과 함께 지글지글 😋

 

제주길흑돼지

 

사장님이 직접 고기 구워주세요. 👍

 

제주길흑돼지

 

아주 노릇노릇 잘 익어가는 모습입니다. 😋

 

제주길흑돼지

 

고기가 두툼해서 겉은 바삭 쫄깃하고 속은 촉촉

역시 고기는 두툼해야 맛있는 거 같아요. 😋

 

제주길흑돼지

 

깻잎에 한 쌈 싸서 한 입에 냠 😋

역시 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

 

제주길흑돼지

 

김치찌개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000원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2번 주문해서 먹었어요. 😋

 

제주길흑돼지

 

고기하고 두부 김치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

요게 3천 원이라는 게 조금 말이 안 될 정도로

너무 맛있고 푸짐했어요. 😋

여기 만약 가시게 되면 김치찌개 무조건 주문!

 

이렇게 제주의 마지막 밤을

흑돼지고기와 함께 보냈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