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육군짬뽕 아산점 찐후기 #순두부 육짬뽕

by 상냥한 J팍 2021.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장마철이라 그런지 비가 계속 오잖아요?

비 핑계를 대고 또 면이 먹고 싶지 뭐예요!

그래서 오랜만에 짬뽕을 주문해봤습니다. 😶

 

가게의 이름은 '육군짬뽕'이라는 곳이에요.

단품 메뉴도 있지만 최소 주문금액에 걸려서

배달이 안 되기 때문에..

1인 세트메뉴를 주문해야 해요!

 

주문표

 

저는 순두부육짬뽕 1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면 추가 + 배달팁 해서 가격은 17,900원이네요. 🙃

 

포장봉지

 

맞는 말이 봉지에 쓰여있네요.

설레요..

 

구성

 

면을 따로 챙겨주시더라구요?

혹시 면이 불을까 봐 그런 거 같아요.

그리고 밥도 1 그릇 주시네요?

 

순두부육짬뽕

 

뚜껑 오픈!

 

순두부육짬뽕

 

맛은 5단계 중 3단계로 주문했어요.

너무 매운 거 먹으면 다음 날 힘들어요. 😅

 

순두부육짬뽕

 

내용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고기가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홍합 대신에 고기 들어가 있는 거 너무 좋습니다.

홍합 발라먹기 귀찮거든욥.

 

순두부육짬뽕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서

숙주 향이 많이 나더라구요!

국물이 매콤해서 빗소리 들으며 먹으니

따블로 좋네요. 👍

 

 

밥도 요렇게 한 그릇 주시구여

근데 배불러서 요 밥은 못 먹었어요.

양이 너무 많아요. 😅

 

 

어우.. 면도 엄청 많이 주셨어요.

면 추가했다고 왕창 주셨나..

근데 저렇게 지퍼백에다 넣어서 오니까

뭔가 비주얼은 좋지 않네요. 😅

 

순두부육짬뽕

 

면을 국물에 넣고 잘 비벼준 후

면과 고기 버섯 숙주를 함께 😋

 

순두부육짬뽕

 

와 근데 국물에 면을 다 넣으니까

양이 엄청 많아지네요..

이거 1인 분 아닌 거 같은데.. 😅

고기가 많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탕수육

 

세트로 나오는 미니 탕수육이에요.

약 20개 정도가 들어있네요. 😶

 

탕수육

 

짜장면과 짬뽕의 단짝 친구

'탕수육'

 

탕수육

 

조그마한 용기에 소스도 딱 먹을 만큼만 주셨어요.

저거 소스는 항상 많이 주셔봐야 대부분은 버리게 돼서

상당히 아까웠는데 조금만 주셔서 너무 만족 👍

 

비 오는 날 빗소리 들으며 매콤한 짬뽕을 먹으니

힐링이 되는 너낌입니다. 😊

양이 너무 많아서 남기긴 했지만

부족한 거보다 남는 게 나은 거겠죠?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