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이륜당 카페 찐후기 #뚜쥬루 빵과 마늘바게트, 딸기빙수스무디

by 상냥한 J팍 2021.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날씨가 매우 매우 좋았어요.

퇴근하고 집에 와서 창문만 열어놔도

아주아주 시원하네요. 👍

 

좀 있으면 취침시간이라 밥을 먹기엔 좀 그렇고

음료와 빵을 먹기로 했습니다. 😋

 

빵은 며칠 전에 뚜쥬루에서 사 온 빵이 있어서

음료만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

 

막상 음료를 사러 카페에 가려니

다 씻어서 나가기가 싫더라구요.. 😅

그래서 배민을 실행시켜 카페 목록에 들어가니

11,9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팁 500원

아주아주 착한 가게가 보여서 눌렀습니다.

가게의 이름인 '이륜당'이라는 카페였어요. 🙂

 

주문표

 

저는 '연유 딸기빙수 스무디'

여친은 '수박 통째로 주스'를 주문! 😶

500원 리뷰 약속을 해서 받은

마늘 바게트 3피스 👍

 

포장

 

포장 봉지에는 '카페 이륜당' 상호가

프린팅이 되어있네요. 🙂

배송 10분 만에 왔습니다. 퀵퀵퀵

 

구성

 

저 여기 처음 주문해봤는데요?

음료가 담겨있는 보틀이 엄청 신기했어요.

절대 흘릴 일이 없을 거 같은 밀봉 포장! 👍

 

딸기 스무디

 

어우.. 한 손으로 따려니까 잘 안 따지네요. 😅

약간 스팸 뚜껑 따는 느낌이네요. 😄

 

연유 딸기빙수 스무디

 

동봉해주신 두꺼운 빨대를 콕 넣었더니

스무디가 쭈욱 빨대를 타고 올라왔어요. 🙂

잘 섞어 먹어야 할 거 같아요. 😋

중간 안 쪽에 딸기가 많이 있어요.

 

수박 통째로 주스

 

혼자 하기는 뚜껑 따는 게 힘들어서

여자 친구에게 꼭 잡아달라고 했습니다. 😅

 

수박 통째로 주스

 

뭔가 수박을 통으로 간 거처럼

알갱이 같은 건 보이지 않고

수박 시럽 넣은 물 같은 느낌이었어요. 😶

가격은 똑같은데 요건 맛이 없었습니다.. 😅

 

마늘바게트

 

포토리뷰를 부탁한다는 쪽지 😶

 

 

마늘 바게트 3P

옥수수빵 1P

애그 타르트 1P

 

마늘 바게트

 

바삭바삭한 마늘 바게트입니다. 😋

 

마늘 바게트

 

아주아주 무난한 마늘 바게트 😋

다 알고 있는 그런 맛입니다.

 

애그 타르트

 

뚜쥬루에서 사 온 애그 타르트입니다. 😋

시간이 좀 지났지만 역시나 맛있어요. 👍

 

마약 옥수수

 

요건 뚜쥬루에 가면 무조건 사 오는

'마약 옥수수'라는 빵인데요?

빵이 바로 나왔을 때 먹으면 더 맛있지만

식어도 맛있는 빵입니다. 😋

 

전에 뚜쥬루에 다녀온 포스팅은 밑에 링크드릴게요.

2021.06.19 - [소소한 맛집] - 뚜쥬루 돌가마점 찐후기 #천안 신방점

 

뚜쥬루 돌가마점 찐후기 #천안 신방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어느 카페를 갈까? 하다가 뚜쥬루의 안 가본 지점을 다녀왔어요. 이번에 간 뚜쥬루는 '뚜쥬루 돌가마점'인데요? 위치는 이 곳입니다. 😶 ↓ http://naver.

pju8417.tistory.com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