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동 백년가야밀면 추천!(냉밀면,민초커피)

by 상냥한 J팍 2020.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팍 입니당.  😊

 

간만에 주말이기도하고 최근들어

날씨가 엄청 추워졌었는데

오늘은 20도를 넘더라구요?

날씨가 따뜻하기도 하고

점심에 밀면이 생각이 나서

친구와 함께 천안 두정동에 있는

백년가야밀면 이란 가게를 방문했습니당.

 

위치는 요기에욘

http://naver.me/GeYG7dIp

 

네이버 지도

백년가야밀면

map.naver.com

 

여름에 자주가서 먹었는데

가을 끝자락에 시원하게 또 먹으니

역시 맛있더라구욘. 😁

가는길

 

가게입구는 도로변 쪽에있기때문에

주차를 할곳이 조금 애매한데요?

뒷쪽에 원룸촌 골목이라서

적당한 곳에다 해도 될것 같아요.

저두 오늘 방문 하면서 뒷골목에다

적당히 주차해놨습니다.

가게입구

가게 입구인데요?

앞은 도로라서 평상시에는

주차가 불가능 합니당.

정문

 

가게 정문에 붙어있는 안내문을 보니

주정차 허용시간이 있네요

가게의 휴무일은 매주 월요일

영업시간은 오전11시 ~ 21시

브레이크타임은 15:30 ~ 17:00

이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당.

가게 인테리어

안으로 들어가시면

여기는 신발을 벗고 입장하셔야해요

바닥에 매일 깨끗하게 청소하니

걱정말라는 문구가 써있어요.

 

대표메뉴 인가봐요

벽쪽에 대표메뉴가 따로 붙어있네요?

전 오늘 냉밀면을 먹을꺼에요.

메뉴판을 한번 보실까요?

메뉴판

 

여긴 면곱빼기를 시키면

그릇이 보통그릇하고 달라요

완전 엄청 진짜 커다래요.

많이 드시는분 아니시면

먹기 힘든 양이에요ㅋㅋㅋㅋ

라면 2.5개? 분량입니다.

체인점 인가봐요

체인점인걸 오늘 알았네요ㅎㅎ

면만 먹으면 섭섭하기 때문에

바싹불고기도 하나 추가해서

먹어주는게 안섭섭하고 좋아요?

동절기 메뉴도 따로 있군용.

겨울엔 고기국수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식탁세팅

식탁세팅인데요?

플라스틱컵이 있지만

따로 종이컵이 있어서

종이컵으로 따라마셨어요.

여기 밑반찬은 따로 없고 무절임?

하나만 나오고 따로 나오진 않습니다.

테이블은 상당히 깔끔한 편이에요

자리도 넉넉하게 넓구요

시원한 밀면

 

오늘의 메인메뉴 냉밀면 이에요?

양이 진짜 많죠?👌

저거 친구는 보통으로 먹고 저는

곱빼기로 먹었는데 친구가 놀라더라구요 ㅋㅋㅋ

그릇크기가 커서 좋아요ㅎㅎㅎ

바싹불고기 한번 보실까요?👀

바싹불고기

 

이게 냉밀면이랑 먹어주면 넘맛있어요?

저거 한점 집어서 면으로 돌돌감아

한젓가락 뜨면

끗😊

상차림

 

저 밑반찬과 냉밀면 불고기 해서 

오늘 점심을 해치웠습니다.

오늘 먹어도 내일 또먹고싶은 맛이에요.

제가 면을 너무 좋아하는 것도 있어요ㅋㅋㅋ👍👍

배방 메가커피

 

밀면을 맛있게 먹으니

친구가 디저트를 사주겠다고해서

커피를 마시러 왔어요.

배방에 있는 메가커피란 조그만 곳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자주오곤해요.

친군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저는 민트프라프치노? 인가 주문했어요.

하지만 전 반민초 파에요.😎

여자친구가 매일 민초를 먹지만

양치하기 싫어서 먹냐고 놀렸어요.😒

근데 오늘은 저걸 대체 왜먹는건지

이해해보기위해 한번 주문해봤어요.

생긴건 정말 예뿌네요

전 민트색상을 정말 좋아해요?

파스텔톤을 좋아합니다ㅋㅋㅋ

음 네..😒

한입 먹어보고 차로 고대로 갖고왔어요.

제 취향은 아니에요

 

이대로 집으로 들고와서

동생을 줬습니다ㅋㅋㅋㅋㅋ

아마 전 민초를 평생 먹지 않을꺼같아요..😢

 

이상 즐거운 점심시간의

J팍 이었읍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