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웃닭(OUTDARK) 맛있는 치킨집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0. 1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

 

여러분은 야식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음식

뭐가있으세요?

전 치킨이 떠오르는데요!

다양한 음식이 있지만 바삭 달달한 치킨과 먹는

살얼음낀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

막힌게 쑥 내려가는 느낌이 들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인데요?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아웃닭 이란곳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입니다.

 

http://naver.me/5UZv5SoE

 

네이버 지도

아웃닭 천안두정점

map.naver.com

 

요기도 역시나 주차장은 따로없는거 같구요?

가게 앞에 골목길 사이에 주차하시거나

어디 자리난 곳에 잘찾아서 주차하셔야해요.

가게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게 입구

 

 

안으로 들어가시면 지긋지긋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체온을 체크하고 방문일지를 수기작성합니다.

자리를 한테이블씩 간격을 두고 앉기도 하구요.

저는 제일 구석자리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벽장식

 

 

벽에 저런 문구가 박힌 장식도 있더라구요?

그냥 찍어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용

두명이서 갔는데 두개 줬습니다.

센스!

 

메뉴판

 

 

이 메뉴판을 펼치면!

 

 

메뉴판

 

 

왼쪽은 가게 스토리가 있고

오른쪽이 메뉴가 적혀있습니당.

저는 매운 양념치킨반 갈릭치킨반

반반치킨과 맥주660cc 1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전 자차를 갖고와서 물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기본 양념과 샐러드 무

 

 

주문을 하면 메뉴판은 걷어가시고~

바로 소스4종류와 샐러드 그리고 단무지

식기류와 인당 포크2개, 뼈통을

빠른속도로 서빙해주십니다.

 

 

예쁜 앞접시

 

 

앞접시가 제스타일이에요.

집에서 저런거에다 조각케익
담아서 먹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아웃닭 캐릭터?

 

휴지곽이 눈길을 끄네요?

그냥 한번 찍어봤습니다.😑

 

 

생맥주 660cc

 

 

주문한지 1분만에 생맥주가 도착했습니다.

맥주잔이 차가워서 아주 좋아요.

저도 시원하게 마시고싶었지만

얼음물만 벌컥벌컥 마셨습니다.😢😢

 

 

생맥주 660cc

 

 

근데 여기는 올때마다 느끼지만
치킨이 좀 오래걸려요.

근데 기다린만큼 맛있게 나온다는
생각으로 기다립니다.

얼음물 들이키면서!

 

그리고 주문확인 부탁드린다면서
영수증 주셨어요.

 

 

주문확인서

 

 

꼼꼼해서 좋네요.😊

 

한 20분정도 기다린거 같은데
치킨이 나왔습니다.

 

 

매운양념치킨과 갈릭치킨 반반
떡과 감자 치킨

저 혼자 집에서 1인1닭하거든요?

근데 여기 양이 엄청납니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수있어요!

 

 

닭다리 줍줍

 

 

역시 닭다리먼저 가저가시네요?

매운양념치킨 먹고싶다더니 왜

갈릭치킨 닭다리를 가저가세요??

그럼 저도 남은 닭다리를 얼른 확보합니다.

 

 

닭다리 줍줍

 

 

감자와 떡아래에 파묻혀있는 닭다리를

발굴해내서 확보합니다.😆

아마 제가 먹지않으면 닭다리를 2개다 먹을수도있으니

제 몫은 스스로 챙겨줍니다.😁

 

 

웨지감자

중간중간 감자도 소스에 찍어서 먹어줘야해요.

감자도 겉바속촉이라 맛있어요!

두정동에서 치킨집 오게되면

저는 여기만오거든요!

자리도 넉넉해서 편하고 테이블도 크고

치킨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고!

 

 

깔-끔

 

 

두런두런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하나씩 집어먹다보니 다먹었네요..

쪼가리 하나도 안남았네요..

역시 돼랑이 2명 입니다.ㅋㅋㅋㅋ

😋😋

 

배부른 배를 두드리며 만족스런 표정으로

가게를 나왔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이었읍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