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후기(ft.짜장면,쉬림프빠네)

by 상냥한 J팍 2020.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D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는데요?

푸드코트는 거의 이용해보지않았는데

이번에 처음 이용해봤어요!

코스트코를 주로 가서

트레이더스에서도 피자를 파는지도

처음알았네요?ㅎㅎ

이마트피자는 알았는데..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더라구요!

이마트는 직접 말하고 메모지에 적던데..?

키오스크로 주문을 한번 해봤숩니당.

가격이 무지 착하네요 ?

 

주문 영수증

 

결제를 하면 영수증하고

주문교환권이 나오는데요?

아 그리고 주차권도 나옵니다!

 

주문교환권

 

첨에는 바로 주는지알고 앞에 서있었는데

나오면 번호가 알림판에 띵동~ 하고 나온다고해서

자리로 가서 앉아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짜장면하고 빠네를 파는게

진짜 신기하네요.

다른거도 되게 많더라구요?

 

왕새우짜장면

 

왕새우짜장면이 먼저 나왔는데요?

가격이 착해서 맛도 없을줄 알았는데

꽤나 맛있습니다. :D

3분 유니짜장맛?의 소스이구..

새우는 냉동했던거 급하게 튀긴 식감?

퍽퍽바삭한 식감? 이었습니당.

쉬림프&베이컨 빠네

 

빠네도 파는게 신기했는데요?

생각해보니 피자도 파는데

이거라고 못팔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렇게 뚜껑을 덮어서 나오구요.

 

쉬림프&베이컨 빠네

 

뚜껑을 열면 저렇게 치즈가득한

모습이 나오는데요?

너무 뜨거워서 좀 식혀먹었어요!

 

쉬림프&베이컨 빠네

요거 두개에다가 음료 500원짜리 리필컵 받아서

원하는 음료 셀프로 떠다 드시면되세연.

만원의 행복이었읍니당.

장보러 갔다가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인거같아요.

맛없으면 안쓸려고했는데

맛있게 먹어서 한번 올려봅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읍니당.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