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글739

파티션 스토브형 히터 찐후기(REINA 파티션 스토브형 히터 4면)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날이 갑자기 확! 추워졌죠? 눈도 많이 오고 길도 미끄럽고 제 책상 아래도 많이 추워졌더라구요.. 제 침실은 보일러가 잘 되는데 서재는 보일러가 고장 나서 너무 차디차요.. 좀 춥기 전에는 수면양말에 긴 바지 입고 지냈는데.. 너무 추워지니까 발이 너무 시려서 집중도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한 제품!! 방문을 열어놓으면 거실에서 따뜻한 바람이 들어와 상체는 안추운데 다리만 시려서 라디에이터는 좀 에바 같아 요거로 구입했어요!😁 역시 쿠팡이라 그런지 퇴근하고 집에 오니까 문 앞에 있더라구요.👍 요 제품입니다. 제품 평들도 되게 괜찮더라구요! 그럼 한번 뜯어볼까요? 본체와 고정 클립 4개가 있네요. 구성품은 매우 심플🙃 주의사항이 있는데 보통 안읽죠? 저도 안읽어.. 2021. 1. 12.
땅땅치킨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정말 피곤한 월요일 하루였습니다. 집에 오니 하루가 끝나가는군요? 밥해 먹을 힘도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오늘은 주문을 해봅니다. 배민에서 월요일에 3천 원 할인쿠폰을 뿌리고 있는 '땅땅치킨' 이 란 곳에 주문을 해봤어요! 저는 땅땅치킨 이란 곳을 처음 보거든요? 후왕으로 주문하였는데 닭봉만 있는 메뉴네요.😋 배달이 50분 걸린다고 하셨는데 진짜 딱! 50분 걸리더라구요? 구성품입니다. 치킨, 무, 펩시, 소스, 떡볶이(리뷰 이벤트) 어차피 안마시지만 펩시를 주다닛.. 버리고 분리수거를 하였습니다.🙄 닭봉만 있는 메뉴입니다. 튀김이 얇고 엄청 바삭바삭하네요! 이렇게 바삭한 게 요즘 트렌드인감?😋 요거 리뷰 이벤트로 받은 떡볶이인데요? 양념치킨 소스에 떡이 튀겨져있다고 .. 2021. 1. 11.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 정산 받는 방법(첫 정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벌써 블로그 한지 4달 정도가 지났네요.. 9월 20일에 처음 시작해서 1일 1포스팅만 하자는 다짐으로 시작했는데요? 직장까지 다니고 공부도 하다 보니 1일 1포스팅이 점점 힘들어지는군요..😥 그래서 1년 까지는 힘닿는 대로 불가피하지 않으면 1일 1포스팅 해보려고 하고 있습니다. 😊 전 9월 27일 즈음에 애드센스 승인이 바로 났더라구요. 글도 5갠가 밖에 없었는데 운이 좋았죠. 그때가 승인 대란 이었던 거 같아요. 그 후 평탄하게 운영하다가 11월 14일에 애드센스 게제 제한을 먹어버렸어요. 😥 요기 이전글 올려드릴게요! ↓ 2020/11/16 - [소소한 정보] - 애드센스 게재 제한 이라니 ?! (ft.이게머선129) 애드센스 게재 제한 이라니 ?! (f.. 2021. 1. 10.
성격유형검사(MBTI) 해보셨나요? 안녕하세요?상냥한 J팍 입니다. 😊 무료 성격유형검사 'MBTI 검사'해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해봤는데 뭐가 나왔는지 기억이 잘 안났거든요?😥근데 오늘 갑자기 눈에 보이길래해보니까 예전이랑 역시 똑같이 나오네요.옛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 사이트는 요기입니다.↓www.16personalities.com/ko/%EB%AC%B4%EB%A3%8C-%EC%84%B1%EA%B2%A9-%EC%9C%A0%ED%98%95-%EA%B2%80%EC%82%AC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www.16personalities.com 저는 용감한 수호자'ISFJ-A'가 나왔는데요? 전 밖에 돌아다니는 거 도 좋아하지만나이가 조금씩 먹다 보니 성향이 .. 2021. 1. 9.
디지털 도어락 배터리 방전 시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퇴근하고 친구 집에 놀러 갔는데 집 디지털 도어락이 방전이 돼서 안 눌리는 거예요? 😥 그래서 저는 예전에도 이런 경험이 있어서 편의점에 가서 9V 건전지를 사 오려고 하는데 이 친구는 모르는 겁니다. 😅 그래서 꿀팁이 될 거 같아서 한번 써봅니당. 😊 집집마다 디지털 도어락 기기마다 들어가는 배터리 크기는 다를 수도 있지만 9V 배터리는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더라구요! 😁 요거 2가지만 있으면 방전된 디지털 도어락을 임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요게 터치식인데 안 눌리고 계속 깜빡 깜빡 거려서 '아! 이 녀석이 방전이 됐구나?' 바로 알아차렸죠! 그래서 사 온 게 바로 저 배터리들입니다. 😊 9V 배터리를 뜯어서 디지털 도어락에 보시면 튀어나온 곳 이 있습니다. .. 2021. 1. 8.
노트북 배터리 수명(효율)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 제가 당근마켓에서 노트북을 팔았습니다. 슬프네요..😥 2018년 3월에 구매한 그램 15인치 모델인데요? 모델명이 '15ZD980-GX76K'입니다. 구매할 당시에 메모리 8GB 추가하고 NVME M.2 SSD 256GB 추가해서 총 171만 원 주고 구매했었어요. 실사용이 30시간도 안 돼서 거의 새 거..😥 근데 집에 데스크탑도 있고 하이엔드 노트북도 있어서 그램을 잘 안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가격만 더 떨어질 거 같아서 판매를 하였습니다. 😁 잘 가...😥 혹시나 노트북 중고로 구매하실 때에 확인하실게 배터리 성능을 확인해 주셔야 하는데요? 확인 안 하시는 분들 간혹 있으시더라구요! 그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ind.. 2021. 1. 7.
천안 두정회포차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월요일 저녁에 펜트하우스를 보기 전에 그냥 보면 뭔가 섭섭하니까 회를 먹으면서 보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방어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주문한 가게는? '두정회포차' 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위치는 요기에요! http://naver.me/G7Kcq7F2 두정회포차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4.36 · 매일 17:00 - 04:00, 연중무휴,주방오더 03시 영업마감 04시이후. m.place.naver.com 메뉴가 뭐가 있을까? 하고 봤는데 방어+광어 세트가 있길래 요거로 주문했습니다. 가까운 거리라서 주문을 하고 직접 가지러 갔어요. 가격은 3만원 이였구요? 원래 배달팁이 있지만 직접 가지러 갔기 때문에 추가금은 X 구성품이 뭔가 많죠.. 2021. 1. 6.
마샬 액톤2(Marshall Acton2) 블루투스 스피커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스피커를 하나 더 구매했는데요! 바로바로바로 '마샬 액톤2'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마샬 킬번2 제품과 고민을 많이 했지만 야외에 들고 다닐 때는 'JBL PULSE3' 가 있어서 집에서 고정해 놓고 쓸 제품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해외 직구로 구매해서 독일에서 오느라 한 3주? 쪼끔 안되게 걸린 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오래걸리더라구요? 짜잔! 😄 상자의 모습입니다. 박스 뒷 면에는 간단하게 옵션들이 써있네요. 참고만 해주도록 합니다. 간단 스펙은 무게가 2.85kg이고 30W 짜리 우퍼 하나와 15W의 트위터 2개가 장착돼있습니다. 박스 개봉하면 마샬의 설립연도인 EST. 1962가 새겨진 덮개 골판지를 보실 수 있네요. 요.. 2021. 1. 5.
천안 쑝쑝돈까스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간만에 돈까스를 먹고싶더라구요.😋 이름이 특이한 가게가 있어서 눈에 확 띄었습니다. 가게의 이름은 '쑝쑝돈까스' 들어보신 이름인가요? 시킨 메뉴는 총 2가지 인데요? 김치치즈카츠나베 와 경양식왕돈까스입니다. 가격은 적당한 거 같습니다. 반찬은 소스, 장국, 산고추, 밥 이렇게 왔네요. 뚜껑 오픈! 내용물은 괜찮네요.👍 튀김이 얇고 바삭바삭해 보이는군요? 양은 큰 거 한 장? 잘라 놓은 거 같아요.😶 한입에 먹기엔 상당히 커요.😊 그래도 한번 먹어볼까요? 저는 찍먹으로 먹었어요! 푸욱~ 냠😋 바삭한 돈까스에 소스를 찍어줘요! 냠😋 매콤한 김치치즈카츠나베에요!😁 돈까스는 느끼하니까 매콤한 거 도 주문했어요. 근데 김치치즈카츠나베인데.. 치즈가 안보여요..😅 바삭한 돈까스.. 2021. 1. 4.
세무사(CTA)에 대하여 알고 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혹시 세무사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전 이번에 알게 됐는데 직장 다니면서 준비해보면 어떨까? 싶어서 소개 겸 기록용으로 남깁니다. 물론 힘들겠지만요. # 세무사란? 자격명: 세무사 영문명: Certified Tax Accountant(CTA) 관련부처: 국세청 시행기관: 한국산업인력공단 이며 하는 일 은 세무사법에서 규정한 자격을 가지고, 납세 의무자의 부탁을 받아 세금 업무에 관한 일을 대신 처리하여 주거나 상담하는 일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 이라고 초록창에 나와있네요. 시험은 1차와 2차로 나뉘어지며 1년에 시험응시 기회는 1번 입니다. 2021년 시험은 해당 날짜에 맞춰 진행이 됩니다. 해당 시험에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시험을 응시하지 못하는데요? 해당 10가지.. 2021. 1. 3.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와 콰트로치즈와퍼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목요일에 배민에서 버거킹 쿠폰을 뿌리더라구요? 3천원 짜리!! 패스트푸드를 배송시켜서 먹는건 처음인데 버거킹은 배달팁도 없더라구요? 15,000원 이상 주문을 해야하긴 하지만요! 😂 요번에 기네스와 함께한 신제품이 나왔다길래 그걸로 한번 주문을 해봤습니다! 저는 치즈 덕후 이기 때문에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와 콰트로치즈와퍼 요렇게 2가지를 주문했어요. 근데 와퍼 가격이 저렇게 비쌌나요? 오랜만에 먹다보니..😂 배달은 20분? 도 안걸렸던거 같아요. 역시 빠른음식..😄 구성품으로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1EA 콰트로치즈와퍼 1EA 휴지, 원산지 표기된 메뉴판 먼저 콰트로치즈와퍼 입니다. 역시 와퍼라 그런지 크긴 합니다. 근데 제 기억속의 와퍼랑은 좀 다르긴 합니다. 콰트로치.. 2021. 1. 2.
천안 화려한낙지 찐후기(ft.새우튀김)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저녁에 갑자기 매콤한게 먹고싶은데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배민을 보던 중 가까운 곳에 낙지를 팔더라구요? 포장을 하면 2천원 할인도 된다길래 주문을 넣고 가서 받아왔습니다. 위치는 요기에요. http://naver.me/x8lKPMRd 화려한낙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 · ★4.5 · 일요일 10:00 - 23:00, 명절,월요일 10:00 - 23:00, 명절 m.place.naver.com 저녁 8시쯤 갔는데 손님이 한테이블도 없어서 뭔가 씁쓸하더라구요.. 가격은 기본2인이 2만원이구요? 새우튀김 5개 사이드 추가선택 했습니다. 포장으로 2천원 할인! 😄 걸어서 왕복 5분도 안걸리는 거리라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다녀왔습니다. 포장봉지가 두툼하네요. 청국장, 밥.. 2021. 1. 1.
삼성전자우 와 해외주식(테슬라 등) 2020년 연말 투자 손익현황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이 연말 이잖아요? 저번에도 공개를 하였지만 연말 기록용으로 2020년 마지막 투자현황을 남겨보려고 합니다. 처음 블로그 시작한 계기와 목적이 주식투자 기록과 패시브 인컴 이었습니다. 원래는 적금하고 예금으로만 모으고 있었는데 주식투자에 대한 영상을 본 후 긍정적으로 생각이 바뀌어서 투자를 시작하게 됐어요. 초심자의 행운인지 올해 8월초에 시작하여 큰 수익을 봐서 더 기쁜 마음도 있는 것 같아요. 주식투자를 시작할 때 스스로 세운 규칙이 2개 있는데요? 1. 갖고있는 여윳돈 으로만 투자를 한다. (대출X) 2. 우량주만 매수한다. (잘모르는 종목 매수X) 1번은 장기투자를 위해서 이며 2번은 주린이 입장에서 여기저기 말 들으며 일확천금을 노리고 투자를 하면 원금손.. 2020. 12. 31.
투움바파스타 만들어먹기(ft.훈제오리)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만들어본 음식은 '투움바파스타' 입니다. 😄 저번에 찹스테이크 소스 사러갔다가 투움바소스가 보여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요걸로 한번 간단하게 만들어볼까요? 조미료는 빼고 들어가는 재료만 보여드릴게요. 훈제오리는 싸길래 같이 집어왔어요. 그럼 일단 새우먼저 준비해줘야해요. 칵테일 새우가 냉동이라 얼어있어요. 요걸 흐르는 물에 헹궈주도록 합니다. 새우에 물기를 제거 해줘야해요.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 해주도록 합니다. 새우에 후추와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도록해요. 볼에 해도되는데 깔은 김에 그냥 저기에다가 했어요. 양송이 버섯을 준비해주고 잘라주도록 해요. 양파도 하나 썰어주도록 해요. 이제 준비는 다된거나 다름없습니다. 새우와 함께 넣어줄 베이컨도 준비해주구요. 4.. 2020. 12. 31.
찹스테이크 만들어먹기😋(ft.부채살)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이번에 만들어 먹어볼 요리는요! 바로 찹스테이크 입니다.😄 저번에 밀키트로 한번 해먹었었는데 맛있게 먹던 찹스테이크 맛이 아니라서 직접 한번 만들어봤어요.🤭 일단 밀키트로 만들었던 글은 요기 밑에 링크! ↓ 2020/12/06 - [소소한 요리] - 앙트레 찹스테이크 밀키트 찐후기 앙트레 찹스테이크 밀키트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주말에 집에서 빈둥빈둥 거리다가 오늘은 뭐해먹지? 란 고민에 저번에 주문해놓은 밀키트가 생각났습니다. 찹스테이크를 구매했었는데요? 가격은 그다지 저 pju8417.tistory.com 그럼 일단 장본 재료부터 보여드릴게요! 집에 있는 조미료 제외하고 이것 저것 사봤어요! 파스타는 다음에 해먹으려고 같이 샀습니당.😁 그럼 일.. 2020. 12. 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