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글739

부추전 간단하게 만들어봤어요!!(ft.와플메이커 부추전)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날씨도 추워지고 하니 갑자기 전이 먹고싶지 뭐에요? 근데 제가 태어나서 전이라고는 만들어본적이없는데 그나마 간단한게 부추전이더라구요? 그래도 실패하지 않기위해서 유튜브를 참고하면서 재료부터 한번 모아봤습니다. 재료는 쿠팡에서 샀어요!! 역시 쿠팡이 제일 편해요! 버터는 재료가 아니라 다른 곳에 쓸려고 산거에요.🙃 쿠팡은 너무 다좋은데.. 저거 과대포장 오져요... 이웃님중에 프레시백 알려주셔서 신청할라했는데.. 저희집 안되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충격인건.. 저 상자 하나에 버터 하나 들었어요.. 부침가루는 집에있는거로 했어요! 그럼 재료 설명해드릴게요! 부추 300g 청양고추 150g(반만쓸꺼에요) 생새우살 부침가루 당근(싫어하시면 안넣어도돼요) 물 요.. 2020. 12. 2.
우삼겹 순두부찌개 밀키트 찐 후기(ft.와플메이커 삼각김밥 누르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 제가 와플메이커를 사서 여러가지 눌러봤는데요? 삼각김밥도 눌러보고 싶어가지고 퇴근하고 편의점에 들러서 2개 사왔습니다!😋 김치제육하고 참치마요! 맛있는거로 골라왔어요? 과연 인스타처럼 될런지.. 성공해줘 삼김아.. 참치마요 부터 눌러봤습니다. 결과는? 눌렸긴한데.. 생긴게 이상하군녀.. 요녀석은 좀 잘눌렸네요! 인스타에서 본것처럼 만들려면 한개씩이 아니라 한번에 2~3개씩 눌러야할꺼같아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저는 성장해 가고있어요? 요건 아침밥으로 먹어줄게요.😋 요걸 아침에 찌개로 먹기위해 끓여볼게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6천원도 안되는 가격! 구성품입니당. 순두부 양념장 각종야채 우삼겹 단촐하네요? 가격이 싸서 그런감..? 봉지를 뜯어서 야채들을 세척해주세.. 2020. 12. 1.
와플메이커로 크로플 만들어봤어요!(ft.여러가지 눌러봤어요)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최근에 와플메이커로 눌러먹는게 유행이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서 봤는데 누를수있는건 다 눌러먹더라구요!😋 근데 이상한게 아니라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그래서 나도한번 먹어보자! 하는 취지로 와플메이커를 구매하기로했어요. 와플메이커 기계가 정말 여러가지더라구요? 볼타입도 있고.. 가스렌지에 불로 달구는 것 도있고.. 아랫쪽에만 열선있는 것 도있고.. 세로로 반죽 부어서 만드는 것 도있고.. 저는 기기를 살때 너무 비싼거 아니면 '기왕 사는거 좋은거 사서 오래쓰자' 는 생각을 갖고 있숩니다.🙄 그런데 제가 찾던 원하는 옵션이 들어가있는 1. 회전이 되고 2. 그릴이 4칸으로 분리되어있고 3. 윗판, 아랫판 둘다 열선이 깔려있는 인스타에서본 그런 모양의 와플메이커를 찾았습니다.. 2020. 11. 30.
YouTube Vanced(유튜브 밴스드) 유튜브 광고없이 시청하세요.(ft.YouTube premium)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D 혹시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하시나요?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 대부분이 유튜브를 시청하고 계실텐데요? 유튜브 프리미엄의 기능중 대표적인게 2가지가있죠? 1. 광고제거 2. 백그라운드 플레이 이 기능 2가지 이용하기위해서 보통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할텐데요? 저도 한 1년반전 쯤 엔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해서 이용중이었는데 이 방법을 알고나서 바로 해지하였습니다. 바로 YouYouTube Vanced(유튜브 밴스드) 라는 프로그램 인데요? 똑같이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유튜브를 시청하지만 광고도 없고 백그라운드 재생도 됩니다. 사용하는데에 아무 제약도 없습니다. 그럼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은 스마트폰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아이폰은 .. 2020. 11. 29.
유튜브 음원 추출 하는 방법 아시나요?(ft.쇼미더머니9)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혹시 유튜브로 음악 자주들으시나요? 전 SKT 5G 요금제를 쓰고있는데 혜택중에 FLO 라는 스트리밍 앱을 무료로 지원해줘서 그거 듣고있습니다. 근데 유튜브도 프리미엄을 사용하고있어서 유튜브 뮤직을 이용할수있긴한데.. 유튜브는 거의 영상보는게 주용도라서 음악은 잘안듣는거 같아여🙄 요즘 '쇼미더머니9'이 한창 방영중이자나요? 이번에 음원배틀에서 머쉬베놈X미란이 팀의 'VVS'란 곡과 릴보이X원슈타인X칠린호미 팀의 'Freak' 곡의 음원보다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라이브 풀버전이 더 좋더라구요?🤦‍♂️ 근데 댓글을 보니까 저와 같은 반응들이 많더라구요ㅎㅎㅎ 역시 이런사람 저런사람 많은거 같아요? 근데 저걸 들으려고 매일 유튜브 들어가기가 귀찮고 영상 초반의 인트로가 맘에 .. 2020. 11. 28.
불스떡볶이 배달주문 찐 후기(ft.중국당면)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 퇴근하고 밤에 이웃님들 블로그를 기웃거리며 돌아다니다보면.. 맛있는거 시켜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면 안되지만.. 마음은 안된다고 하지만 손가락이 배달의민족을 실행하고있습니다..🙄 저보고 올드보이 마냥 하나의 음식만 먹으라고 한다면 '떡볶이' 를 선택할정도로 각별히 좋아합니다. 더 좋아하는건.. '면사리 추가된 떡볶이' 네. 저의 소울푸드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떡볶이를 야식으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요일쿠폰중에 '불스떡볶이' 3천원 할인쿠폰을 주길래 이 가게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먹습니다. 하지만 너무 매우면 다음날에 화장실에서 매우 힘이드니까 '초딩과 지옥사이' 를 선택하여 합의점을 보았습니다. 배달팁 1,000원을 포함 할인 3,000원하여.. 2020. 11. 27.
천안 두정동 등촌샤브칼국수(버섯칼국수) 찐 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날씨도 쌀쌀해지고해서 그런지 자꾸 국물 음식이 땡기는데요? 이번에는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라는 음식점인데요? 매콤한 빨간양념 국물에 버섯하고 미나리(맞나?)가 가득들어가고 칼칼한 국물에 소고기 샤브도 해먹을수있고 칼국수면과 볶음밥까지!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저는 천안 두정점으로 먹으러갔는데여? 위치는 요기입니당.🙌 http://naver.me/5pGSz1qq 네이버 지도 등촌샤브칼국수두정점 map.naver.com 여기는 천안 두정동에서 진짜 귀하디 귀한 몇없는 주차장이 있는 가게인데요??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그나마 크게 있습니다. 요로케 간판이 있구요 여기가 주차장 입구입니다. 저 간판입구로 들어오면 이렇게 주차장이 있습니다. 만약.. 2020. 11. 26.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환 찐 후기(ft.원스톱패키지)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차량이 겨울이기도 해서 공기압도 맞출겸 엔진오일 교환주기도 다가오고해서 오랜만에 차량정비를 받으러 갔어요! 혹시 '공임나라' 라고 아시나요? 우리나라 카센터 하면 불안하잖아요? 과정비를 해서 공임비를 더내지않을까? 고장안났는데 났다고해서 교환하지 않을까? 공임비를 너무 후려치지않을까? 남자인 저도 그런데 여성분들은 더할꺼같아요. 공임나라는 공임비를 홈페이지에 정찰제로 정해놔서 저런걱정을 덜하게돼요. 공임비도 저렴한편입니다. 저는 오늘 엔진오일교환을 할껀데요? 검색해보면 누구는 8000km마다 교환하세요! 누구는 15000km마다 교환하세요! 이러는데 저는 그냥 15000km마다 교환하고있어요.🙄 공임나라가 또 전화로 예약하는게 아닌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 2020. 11. 25.
삼성전자우 투자 현황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D 오늘 날짜가 음.. 2020.11.23(MON)인데요? 아마 이 포스팅은 24일에 올라갈듯해요. :-) 8월초 즈음에 증권계좌를 처음으로 개설하고 삼성전자우 주식을 30주 샀었어요. 8월 3일인가 그랬을꺼에요 아마..? 주식은 평생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어떤 계기로 입문을 하게됐어요. 그 첫 매수 주식이 삼성전자우 였습니당. 그때 30주 처음 사고 기왕 사는거 기분좋게 500주만 딱 사보자 해서 5만원에 500주를 매수했거든요! 그러고나서 가끔 생각날때마다 봤는데 맨날 주가(가격)가 똑같길래 별기대안했었읍니다? 그냥 배당금이나 나오면 맛있는거 사먹어야지? 이생각으로 냅뒀는데용? 그리고 오늘 오랜만에 증권사앱에 들어가보니 평가수익률이 21.88% 더라구요? 그때 딱.. 2020. 11. 24.
천안 두정동 택이네(조개전골) 방문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이번에 날씨가 좀 추울때 '택이네' 라는 가게에 다녀왔어요! 조개전골을 파는 가게인데요? 엄청큰 냄비에 주기때문에! 처음에 보고 우와~ 했습니다.👍 위치는 이곳 이에요 ! http://naver.me/GyjsGh8v 네이버 지도 택이네조개전골 천안두정점 map.naver.com 여기도 주차장은 딱히 없는거 같구요! 골목골목마다 주차를 잘하시고 오셔야할꺼에요. 일단 기본 2인가격은 39,000원입니다. 토핑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딱히 토핑 안시켜도 푸짐해서 괜찮더라구요.😄 테이블에 이런게 붙어있긴한데 10장 이상이면 너무 수고로움에 비해서 음료 1병이면... 가성비가 안맞는거 같아여😶 자리에 앉으시면 저런 밑반찬이 세팅이 됩니당. 저는 와사비초장부터 팍팍 섞어줬어요. 전.. 2020. 11. 23.
에어팟 프로(Airpods pro) 선물 겸 개봉기(300일기념 선물) 안녕하세요?상냥한 J팍 입니당. 😊 얼마전에 여친과 만난지 300일이 지났거든요!연애초에 저는 에어팟 쓰면서 통화하는데여친은 그 아이폰사면 들어있는기본 이어팟 있잖아요?그거를 가방에서 주섬주섬 꺼내면서선다 꼬이고 물건 딸려올라오면서 떨어지고..너무 안쓰러워 보여서신문물의 편리함을 겪게 해주기위해생일날에 선물로 에어팟을 사줬었는데요?🙃삶의 질이 올라갔다고 좋아했었습니다ㅋㅋㅋㅋ이 포스팅도 보고있겠지? 그래서 케이스도 커플로 맞추고 다녔었는데..제가 너무 에어팟 프로를 사고싶은거에요?'아! 나도 노이즈캔슬링을 경험하고싶어'이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이라는 생각으로'그래! 이번에 나도 사고 기념일 핑계로 같이 바꾸는거야!'란 생각으로 쿠팡에서 주문을 하였습니다.쿠팡이 제.. 2020. 11. 22.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후기(ft.짜장면,쉬림프빠네)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D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는데요? 푸드코트는 거의 이용해보지않았는데 이번에 처음 이용해봤어요! 코스트코를 주로 가서 트레이더스에서도 피자를 파는지도 처음알았네요?ㅎㅎ 이마트피자는 알았는데..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더라구요! 이마트는 직접 말하고 메모지에 적던데..? 키오스크로 주문을 한번 해봤숩니당. 가격이 무지 착하네요 ? 결제를 하면 영수증하고 주문교환권이 나오는데요? 아 그리고 주차권도 나옵니다! 첨에는 바로 주는지알고 앞에 서있었는데 나오면 번호가 알림판에 띵동~ 하고 나온다고해서 자리로 가서 앉아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짜장면하고 빠네를 파는게 진짜 신기하네요. 다른거도 되게 많더라구요? 왕새우짜장면이 먼저 나왔는데요? 가격이 착해서 맛도 없을줄 .. 2020. 11. 21.
태안 안면도 트래블브레이크 카페 방문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저번 펜션 여행갔다오면서보니 숙소 바로! 옆에 커다란 카페가 있더라구요? 인스타에 검색해보니 사진맛집 이더군용! 그래서 온김에 방문을 해봤습니다. 이전글은 여기에서 볼수있어요. :D 2020/11/19 - [소소한 여행&일상] - 태안 안면도 펜션 여행 찐후기 (ft.트루디펜션, 바베큐) 태안 안면도 펜션 여행 찐후기 (ft.트루디펜션, 바베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쉬는 날에 빈둥거리다가 코로나가 다시 일확진자 300명이 넘는걸보고.. 어디 무서워서 못돌아다니겠다 싶어 식당을 가지말고 차라리 펜션을 놀러가자! 해서 pju8417.tistory.com 카페의 위치는 위치는 여기에요 ! http://naver.me/G85kmzrE 네이버 지도 트레블브레.. 2020. 11. 20.
태안 안면도 펜션 여행 찐후기 (ft.트루디펜션, 바베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쉬는 날에 빈둥거리다가 코로나가 다시 일확진자 300명이 넘는걸보고.. 어디 무서워서 못돌아다니겠다 싶어 식당을 가지말고 차라리 펜션을 놀러가자! 해서 급작스럽게 펜션 예약하고 출발하였습니다.👏 근데 급하게 가서 그런지 준비도 안했고 시간도 이미 1시가 넘어서 기왕 늦은거 느긋하게 가자고 맘을 먹고 일단 마트로 장부터 보러갔습니다. 마트는 이마트로 갔어요 ! 근데 아무것도 안먹어서 인지 배가고파서 이마트 매장내에 있는 '뉴욕버거' 란 곳에서 햄버거를 시켜먹었어요. 뉴욕버거와 치킹버거(갈릭)을 주문했읍니당. 전 여기 처음먹어보는데 가격은 착하더라구요? 맛은 흔한 맛? 이었습니다. 일단 요게 치킹버거 이구요? 요게 시그니쳐인 뉴욕버거 입니당. 근데 만드시는분이 못만드신건.. 2020. 11. 19.
아산시 배방 명륜진사갈비 방문 찐후기 안녕하세여? 상냥한 J팍 입니다. 😊 점심에 배가고파서 친구들과 뭐먹을까 고민하던중에 한친구가 갈비먹자고 해서 어디선가 들어본 광고노래를 기억하고 무한으로 즐겨요 ~ '명륜진사갈비' 이 곳을 찾아가게됐습니당. 제가 방문한 곳은 충남 아산시 배방점 인데욘? 주차장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구 사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른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더라구요?👍 가게 위치는 여기입니다. http://naver.me/FcjpJ6dC 네이버 지도 명륜진사갈비 아산배방점 map.naver.com 주차장이 가게 옆에도 주차장있고 바로 옆 다른 공터에도 주차장이 크게있어서 주차장은 걱정 안하셔도 될꺼에연. 일단 주차장 모습입니다. 넓죠? 저기 길건너면 공터도 주차장이에요. 여기는 화장실이 밖에 있더라구요? 그래도 깔.. 2020. 11. 1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