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글645

불당동 갤러리아백화점 애슐리퀸즈 찐후기 #애슐리 디너 샐러드바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애슐리를 좀 안 좋아하거든요? 가격은 초큼 비싼 거 같은데 막상 샐러드바를 이용하면 먹을 게 없어 보여서 많이 좋아하진 않습니다. 😆 근데 여자 친구가 한 번도 가본적이 없다고 해서 겸사겸사 같이 방문해봤어요. 여기 위치는 이곳입니다. ↓ 불당동에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 8층에 위치한 '애슐리퀸즈'입니다. 테이블을 자유로 앉는 게 아니라 처음에 배정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맘에 안 드는 자리로 배정이 됐습니다.. 😢 가격은 평일 디너 성인 2인 51,800원이 나왔습니다. 지금 이게 제가 앉은자리에서 찍은 바로 옆 창문 사진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지나다니면서 적나라하게 다 보여요.. 😢 일단 자리에 앉고 음식을 떠오기 위해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떡볶이와 치킨 볶.. 2022. 4. 24.
천안 불당동 롯데시네마 방문기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개봉하더라구여! 4월에도 개봉한 작품이 있는데 바로바로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이라는 영화가 개봉했습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참을 수 없죠?! 😄 코로나 때문에 영화를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뭐였는지 기억도 잘 안 나네요.. SKT 멤버십에서 VIP 혜택으로 영화티켓을 1달에 1번 무료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 좌석만 무료로 예매했어요. 카톡으로 알림이 오는군요. 👍 영화관은 이번에 새로 생긴 불당동의 롯데시네마로 정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 카톡으로 온 알림에서 스마트티켓 보기를 누르면 요렇게 티켓이 나오게 됩니다. 요기 오니까 종이 티켓은 발권되지 안 더라구요... 2022. 4. 23.
천안 배달비 무료 카페 르몽 찐후기 #옛날 팥빙수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퇴근하고 집에 와서 그 밥은 먹기 싫은데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그런 순간이 있잖아요? 집 바로 앞에 스타벅스가 있기는 한데 그.. 집에 들어오고 나서 다시 나가기 귀찮을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때는 정말 배달의 유혹을 참기 힘들죠! 그래서 배달의 민족을 실행하게 됩니다.. 😂 근데 요즘 배달비들이 심상치 않아요. 기본 3천 원부터 5천 원까지 정말.. 다양한 배달비들이 저의 구매를 막고 있었는데요? 그때 배달비 무료인 카페가 딱 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이거다!!'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카페 르몽' 이구요. 최소 배달요금은 9,000원이네요. 어차피 배달로 주문했기는 하지만 카페 건물도 꽤 크게 있는 거 같았어요. 위치를 한 번 알아봅시다. ↓ 어.. .. 2022. 4. 22.
부산 개미집 낙곱새 찐후기 #부산역 개미집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어느덧 날이 밝아오고 여행이 끝나는 날이 다가왔네요. 즐거운 시간은 항상 빨리 지나가는 거 같습니다. 이제 일상으로 복귀를 해야겠죠?! 😢 그래도 가기 전에 부산에 낙곱새로 유명하다는 '개미집'이라는 식당을 가봐야겠죠? KTX 시간을 넉넉하게 예매하고 부산역 내에 있는 '개미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 부산역 내에 있다 보니까 방문하기 정말 좋아요. 그리고 아주 쾌적합니다. 👍 식당의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낙곱새(11,500원) 2인분에 사리(2,000원) 당면으로 추가했습니다. 총 25,000원이 나왔네요. 😄 맛있게 먹는 팁이라고 각 테이블마다 붙어있었어요. 근데 먹기 전에 사장님이 한 번 더 설명해주셨습니다. 👍 일단 반찬으로는 김치와 샐러드.. 2022. 4. 21.
부산 광안리 주옥같은인생 찐후기 #치즈삼겹김치전과 지평생막걸리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부산에서 다녀온 맛집은 광안리에 있는 주점인데요?! 여기를 어떻게 알 게 됐냐면 롯데백화점에 여자 친구 가방을 사러 DIOR매장을 다녀왔는데 거기 어드바이저분께서 여행을 왔냐고 물어보시더라구여. 그래서 이따 광안리에 가서 둘러보고 밥도 먹고 술도 마실 거라고 하니 추천해주셨습니다. 재미있는 건 아직 그분도 소문만 듣고 가보진 않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혹시 모르니 검색을 해봤는데 와우.. 너무너무 리뷰가 좋은 가게였습니다. 그래서 저녁을 먹고 방문하게 됐습니다. 가게의 이름은 '주옥같은인생' 입니다. 가게 이름이 참 재미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이곳이에요. ↓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22시 정도였는데요? 와.. 손님이 가득 차.. 2022. 4. 20.
코로나 확진자 평균 31.8% 감소 #동거 가족 감염될 확률은?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4월 18일(월)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가 되었는데요? 기존의 영업장 인원수 제한이라 던가 영업시간 제한이라던가 이런 방역 제한 조치들이 전부 사라졌으며, 마스크 착용을 제외하고는 거의 일상으로 돌아온 거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첫 확진자 수가 나오는 화요일인데요! 그래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년 1개월 만에 해제된 후에 확진자가 몇 명이나 나왔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사 하나 보실까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056/0011250844?cds=news_my [코로나19-중앙방역대책본부] “확진자 평균 31.8% 감소…오미크론 재조합 변이 확인” 지난주 하루 평균 코로나19 확진자 수는 1.. 2022. 4. 19.
부산 해운대 초량밀면 찐후기 #감천문화마을 관광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어제 야무지게 맛있는 저녁을 먹고 나서 숙소에서 자고 나와 다음날 일정을 진행했어요. 부산에 오면 돼지국밥과 먹어 보라던 것이 밀면을 먹어 보라고 하더라구요? 어찌 보면 전국에서 흔한 음식이지만 또 지역 맛집이 많다고 하니 밀면을 안 먹을 수가 없겠죠?! 😀 그래서 방문한 곳은 '초량밀면' 이라는 곳에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 저희가 첫 손님인가 봐요. 아침 일찍 출발했더니 홀에 손님이 저희밖에 없고 종업원 분들이 아침을 드시고 계셨어요. 😅 메뉴판입니다. 저는 물밀면을 주문하였고 여자 친구는 비빔밀면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왕만두도 하나 주문했어요. 🙂 요렇게 주문을 해서 총 금액은 21,000원이 나왔습니다. 😀 테이블에 수저통과 겨자 식초 간장이.. 2022. 4. 18.
부산 해운대 바다마을 오륙도9 포차 찐후기 #해운대 포차촌 랍스터 풀코스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부산에 놀러 왔으면 역시 해산물을 먹어줘야겠죠? 그래서 이번 여행 첫날 저녁에 먹은 음식은 바로바로 랍스터 풀코스입니다. 왠지 모르지만 부산하면 풀코스를 상당히 강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저녁에 랍스터 풀코스를 먹으러 간 곳은 해운대 포차촌에 있는 '바다마을 오륙도 9번'포차입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 해운대에서 바로 포차촌이 쫘악 보이는데 그중에서 오륙도 9번 포차에 다녀왔습니다. 요기는 예약을 안 하면 자리가 없으니 꼭 예약을 미리 하고 오셔야 해요. 전 솔직히 포차를 예약하고 온다는 것이 처음이라 상당히 생소했습니다. 😅 포차 안에 다른 예약 손님 1팀이 있었구요. 저희는 반대방향에 착석을 했습니다. 😊 신선한 해산물들이 산채로 수족관에 .. 2022. 4. 17.
부산 해운대 블루라인 스카이캡슐 찐후기 #해운대 모래축제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부산에 왔으면 해운대를 와봐야 하잖아요? 그래서 숙소에 짐을 풀고 숙소 옆 산책길을 주욱 따라서 해운대로 걸어왔어요. 산책로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여기 거주하시는 분들이 정말 부러워졌습니다. 바닷바람 맞으면서 러닝을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천연 스테이로이드가 따로 없네요. 👍 주변 건물들도 구경하고 바닷바람도 시원하게 맞으면서 걸어가니 금방 해운대에 도착하더라구요?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습니다. 기온도 13도로 약간은 쌀쌀했구요! 그래도 사람들이 몇 명 해변가에 있었습니다. 저 멀리 유명한 엘시티가 보이네요. 건물이 진짜 진짜 높아서 멀리에서도 바로 보이는 건물..!! 이야.. 해운대 모래축제가 있다고 하네요. 저거를 어떻게 저렇게 만든 거지?? 바람 엄청 부는데 .. 2022. 4. 16.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 찐후기 #광안대교 오션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부산은 10대 때 놀러 오고 그 이후로는 한 번도 오지 않았었는데요? 바로 전에 올린 부산역 주변에 있는 '본전돼지국밥'을 맛있게 먹고 이제 숙소에 짐을 풀려고 왔어요. 이번에 예약한 숙소는 광안대교가 거실에서 시원하게 보이는 '해운대 한화 리조트'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 위치가 아주 예술이지요? 택시를 타고 도착하여 찍은 한화 리조트의 정문 모습입니다. 와.. 천안 시민 눈 돌아가는 정말 높은 고층 아파트가 있네요.. 건물이 진짜 멋집니다. 👍 하나만 내 집이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비에서 정문 방향으로 바라보고 찍어봤습니다. 저 팔 두개가 늠름하네요. 체크인을 하는데 방청소가 조금 덜 됐다고 한 2분 정도 기다렸거든요? 근데 죄송.. 2022. 4. 15.
부산 원조 본전돼지국밥 #부산역 맛집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며칠 전 평일에 여자 친구와 쉬는 날 연차를 맞춰서 부산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여행하면 떠오르는 게 딱! 맛있는 로컬 푸드잖아요?! 그래서 시작부터 먹는 포스팅으로 끊어 보려고 합니다. 😀 부산하면 다들 먹으라고 하던 게 돼지국밥인데요? 어떻게 보면 어느 지역에나 있는 흔한 음식이지만 또 부산에 가게 되면 꼭 먹어주라고 해서 부산역 주변에 맛집이 있나 검색을 하였더니 '본전돼지국밥' 이라는 곳이 맛집으로 바로 검색이 되더라구요? 요거 참을 수 없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이곳입니다. ↓ 요기 가게는 따로 주차장이 없었어요. 앞에도 안내문이 붙어있더라구요? 저희는 KTX를 타고 와서 차가 없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안 했습니다. 👍 메뉴판이에요. 점심.. 2022. 4. 14.
코로나 완치자도 코로나 재감염 가능 #오미크론 변이 XL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코로나가 확진되고 난 후 완치된 저와 주변인들의 입장에서 보자면 코로나19에 관한 가장 큰 관심사는 재감염이 되냐 안 되냐가 관심이 제일 많은데요? 제 마음을 어떻게 알고 네이버에서 기사를 읽던 중 딱 맞는 기사를 발견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기사 하나 보실까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65324?cds=news_edit 코로나 걸리면 슈퍼면역? ‘3번’도 걸립니다 영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XL’ 재조합 변이가 한국에 유입됐다. 세계보건기구(WHO)는 기존 오미크론(BA.1)과 스텔스 오미크론(BA.2) 유전자가 결합한 XL 변이를 오미크론으로 분류하고 있다 n.news.naver.com 기사의 내용을.. 2022. 4. 13.
코로나 확진자가 치료비 부담으로 변경 #격리기간 5일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확진자가 많이 줄었죠? 뭐.. 많이 줄어도 아직 20만 명이지만 며칠 전에 나온 60만 명과 비교를 하면 많이 줄어든 것도 사실입니다. 방역당국에서 현재 방역 정책을 계속 수정을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일 크게 다가온 정책은 2주간 지속적인 감소세일 시에 실내 마스크를 제외한 모든 방역 조치를 해제한다는 내용이었는데 그게 벌써 1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런 와중에 오늘 또 새로운 기사가 보여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기사 하나 보실까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081/0003264900?cds=news_edit 확진자가 치료비 부담… ‘5일 격리’ 될 듯 정부가 오는 17일 현행 거리두기 종료를 앞두고 새 거리두기 조.. 2022. 4. 12.
코로나 확진자 10만 명 아래로! #신규 확진자 9만 928명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여러분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지금 한창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어나서 거리가 아주 부농부농합니다. 운전을 하며 가거나 회사에서 점심시간에 잠깐 산책할 때라던가 꽃구경 하러 가면 기분이 간질간질해요. 이제 봄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날씨도 그렇고 갑자기 확! 더워져서 반팔을 입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날씨예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더불어서 좋은 소식도 있어서 갖고 왔습니다. 기사 하나 보실까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584/0000018529?cds=news_my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9만928명 48일만에 10만명 아래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코로나19)에 감염된 사람이 하루만에 9만928명 늘었다. 코.. 2022. 4. 11.
삼성전자 신저가 갱신 과연 어디까지 떨어질까? #삼성전자 투자 현황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국내 주식장이 아주 나락을 가고 있는데요? 저의 가장 크고 소중한 삼성전자가 최근에 신저가를 갱신했습니다. 크윽.. 하필 제가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고 가장 오래 보유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이렇게 맥을 못 추고 있다는 게 너무 씁쓸하네요. 하지만 저렴해지면 '오히려 좋아!!'라는 마인드로 계속 사서 모았는데 이젠 국내장에 더 힘을 줘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기사 하나 보실까요? ↓ https://n.news.naver.com/article/215/0001024798?cds=news_edit 신저가 추락에 더 담았다…'6만전자' 8조 넘게 줍줍 삼성전자 주가가 신저가로 추락했으나 개인 투자자들은 올해 들어서만 삼성전자 주식을 8조원 넘게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10.. 2022. 4.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