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추억의 싸이월드 부활하나요?

by 상냥한 J팍 2021.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혹시 싸이월드 아시나요?

저는 싸이월드 세대인데요! 😁

최근 싸이월드Z라는 신설법인

전제완 싸이월드 대표로부터 10억 원에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권을 인수했어요.

 

대문

 

관련기사 링크 드릴게요!

 

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6194787&plink=ORI&cooper=NAVER

 

싸이월드, 3월에 부활…10억 원에 인수

토종 소셜미디어 '싸이월드'가 다음 달에 부활합니다. IT업계에 따르면, 신설 법인 '싸이월드Z'는 최근 전제완 싸이월드 대표로부터 싸이월드 서비스 운영권을 인수했습니다.

news.sbs.co.kr

 

싸이월드Z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스카이이엔엠 등 5개 기업

컨소시엄을 구성해 설립한 법인 이라네요.

 

기사에 따르면 전제완 대표

체불 임금 액수인 10억 원을 받고 싸이월드

운영 권한을 넘긴 것으로 보이네요.

 

예상 서비스 일자는

PC는 3월 중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고

모바일은 상반기 내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다른 기사도 한번 보실까요?

www.donga.com/news/article/all/20210203/105251068/2

 

싸이월드, 추억의 도토리 대신 ‘암호화폐’ 쓴다

오는 3월 부활 예정인 싸이월드가 추억의 도토리 대신 암호화폐를 사용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싸이월드Z는 지난 2일 “싸이월드 서비스를 인수해 정상화를 시킬 계획”이라고…

www.donga.com

 

대문

 

해당 기사에 따르면 추억의 도토리 대신

암호화폐를 사용할 것으로 알려져서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작년에 사진이나 추억들을 미리 백업하라고 해서

해두긴 했는데 다시 오픈한다니까

너무 기대가 되네요.😁

추억 여행할 생각에 두근두근 합니다.😄

 

뭐든 간에 상업적으로 이득을 취하려고 하는 거겠지만

저는 이 소식이 너무 기쁘기만 하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