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안방그릴 찐후기 #미나리 삼겹살

by 상냥한 J팍 2021. 3.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트레이더스에 갔다 왔는데요?

쇼핑하다 보니까 안방그릴이라는

TV에서 본 듯한 상품이 보이더라구요?

 

안방그릴

 

이 아이인데 기름하고 연기가 안 난다길래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

 

 

술 코너에 가니까 또 이런 예쁜 병에 담긴

술이 보이는군요? 😋

바로 담아줬습니다. 🙂

 

쇼핑 목록

 

그릴을 샀으니 테스트용으로 삼겹살을

사러 갔는데요?

시식으로 미나리 삼겹살을 주시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미나리도 같이 샀어요. 😋

 

구성품

 

고기와 같이 먹을 이것저것들이에요.

이거만 있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죠! 😋

 

삼겹살

 

삼겹살 가격이 괜찮아서 

약 3근 정도 사 왔어요. 👍

어우 예쁜 빛깔ㅋㅋㅋㅋㅋ

 

안방그릴

 

박스가 좀 커다랗더라구요? 👍

 

안방그릴 5가지 특징

 

5가지 특징이라고 박스에 쓰여있네요.

연기와 기름만 제거해 준다면

정말 좋겠어요. 👍

 

구성품

 

안방그릴의 박스를 뜯으면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입니다. 😶

전용 가방과 본체, 2종류의 그릴

 

사용법

 

안방그릴의 사용팁이 적혀있네요.

저걸로 질문이 많이 들어오나봐요. 😀

 

그릴

 

팬이 2종류가 있는데요?

구멍이 나있어서 기름이 빠지는 팬과

이 팬처럼 구멍이 없는 팬

이렇게 구성품으로 있습니다. 🙂

 

열선

 

팬과 기름 받침대를 들어내면

열선이 보이는데요?

전부다 분리가 되더라구요? 👍

 

물받이

 

여기에 물을 넣어주면

연기와 기름이 여기 물에 녹아드나 봐요. 👍

 

물 받기

 

스티커를 제거해 주고 물을 넣어줍니다. 😶

 

물 받이

 

물을 넉넉하게 넣어주고 이제 다시 조립 🙂

 

스위치

 

스위치는 전부다 터치 방식이에요. 😶

온도는 최고 250도까지 올라가고

미니멈 100도네요. 😀

예열을 해주도록 합시다.

 

먹거리

 

예열을 하는 동안 재료들을 준비해 줘요. 🙂

 

채소

 

버섯과 아삭이고추, 청양고추

그리고 미나리를 씻어서

적당히 잘라 준비해 줬습니다. 😊

 

감자

 

감자도 같이 구워보려고

잘라서 시즈닝을 해줬습니다. 😋

소스

 

집에 있는 소스 2종류 궁금해서 준비해봤어요.

왼쪽이 양념치킨 소스, 오른쪽이 팔도비빔장 소스 입니다.

 

안방그릴

 

예열이 얼추 된 거 같으면

고기를 올려주도록 해요. 😋

연기가 나기 시작합니다.

 

안방그릴

 

역시 고기를 올리면 연기가 많이나요.

기름도 사방으로 막 튀구요! 😶

그때 저 팬 버튼을 눌러주니까

연기가 사아아악 사라지네요! 👍

신기방기합니다. 😀

 

안방그릴

 

자세하게 보시라고 영상으로도 첨부해드릴게요.

연기가 사아아악 사라집니다. 👍

 

안방그릴

 

이게 이번에 나온 신형인가 봐요.

인터넷에 후기 검색했더니

다른 201 모델이 나오는데

이건 301모델이고 그릴 모양도 다르더라구요. 😀

단점이 팬을 가동하면 고기가 잘 안 익는다고 하던데

너무 잘 익더라구요. 👍

 

안방그릴

 

감자도 올려주고 미나리도 올려줍니다. 😋

연기가 1도 안 나는 건 아닌데 80% 정도는

사라지는 거 같아요. 👍

 

안방 그릴

 

그릴 위에 초록색의 미나리가 올라가니까

색감이 정말 아름답네요. 😋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와인을 이제 마셔야죠? 😋

 

와인

 

항상 마시는 그 잔에다가 또 따라줍니다.

다른 잔도 많은데 여기에다가 만 마시는 거 같아요. 😋

블로그용ㅋㅋㅋㅋㅋ

 

안방그릴

 

한잔하느라 잠깐 방심한 사이에

고기는 열심히 익고 있었군요? 😋

뒤집어주니까 아주 예쁜 모양으로 익었네요.

 

아삭이고추

 

고기는 아직 안 익었으니까

아삭이 고추로 안주를 대신합니다. 😋

 

안방그릴

 

아삭이 고추 한 입하니까

고기가 다 익어서 잘라줬어요. 😋

 

안방그릴

 

미나리를 듬뿍듬뿍 넣어주도록 해요. 😋

 

미나리 삼겹살

 

이거 조합이 너무 괜찮아요. 👍

미나리 삼겹살 너무 맛있어요. 😋

 

미나리 삼겹살

 

고기도 촉촉하게 잘 익는 거 같아요. 👍

미나리가 금방금방 사라지는 거 같아요. 😋

 

삼겹살

 

삼겹살만 따로 집어서 먹어봤어요. 😶

 

삼겹살

 

아주 잘 익었죠?

삼겹살만 먹어봤는데 뭔가 허전했어요. 🙂

역시 미나리가 있어야 할 거 같아요. 😋

 

삼겹살 추가

 

삼겹살을 금방 다 먹길래

미리 2줄 추가하고 시즈닝을 뿌려줬어요. 😋

 

안방그릴

 

계속 방안에 밀폐된 공간에서 고기를 구웠는데

연기가 거의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같이 밖에 나가기 꺼려질 때

방 안에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니.. 👍

기름도 별로 안 튀어서 좋고 연기도 안 나서 좋고 🙂

 

미나리 삼겹살 쌈무

 

미나리를 마지막으로 왕창 넣어주고

쌈무에도 싸서 먹어봤어요. 😋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네요..

소주를 사올 걸 그랬네요.. 😥

 

안방그릴로 방 안에서 고기를 구워 먹어봤는데요?

가격대가 17만 원 정도 하지만

삶의 질이 달라지는 아이템이라서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

 

보통 집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굽는 사람 따로 먹는 사람 따로 있는데

이거로 둘러앉아서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구워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

다음에는 스테이크도 구워봐야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