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노걸대 묵은지 감자탕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4.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었어요.

'노걸대'라는 가게의

'묵은지 감자탕'

이란 메뉴를 먹었어요.

저번에 묵은지 닭도리탕을 먹었는데

묵은지가 안 나와서 한이 맺혔습니다. 😢

 

묵은지 닭도리탕을 먹은 가게 포스팅은

요기 밑에 링크 드릴게요! 😀

2021.04.20 - [소소한 맛집] - 천안 동촌 찐후기

 

천안 동촌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최근에 천안에 위치한 '동촌' 이라는 가게에 방문했어요! 위치는 이 곳입니다.😀 ↓ http://naver.me/Goz5sOP8 동촌천안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 · ★4.19 · 매일

pju8417.tistory.com

 

비록 묵은지가 없었지만요.. 😅

 

 

 

 

 

포장

 

노걸대의 포장 봉지입니다.

저렇게 포장하고 테이프로 입구를 막아서 오네요.

요즘 빼먹는 게 기승이라고 하는데

감자탕은 못 빼먹을 거 같습니다. 👍

 

구성품

 

묵은지 감자탕의 구성품입니다.

엄청 심플하게 오죠?

맛만 좋으면 되죠! 😀

 

묵은지 감자탕

 

크.. 양이 진짜 많아요! 👍

떡과 감자사리 그리고 당면까지!

묵은지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대파까지 뿌려서 비주얼도 챙겼네요. 😋

 

 

 

 

 

구성

 

햇반 하나 돌려오고 냉장고에

깍두기도 추가로 더 꺼내서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

 

묵은지 감자탕

 

묵은지가 아주 제대로예요.

신 맛이 나는 게 입맛이 확! 돕니다. 😋

 

묵은지 감자탕

 

혹시 배추를 드실 때

이파리 부분을 좋아하세요?

그 아삭한 부분을 좋아하세요?

저는 이파리 부분을 좋아해요. 😋

새콤 달달한 게 아주 맛있네요.

 

묵은지 감자탕

 

감자탕의 하이라이트 뼈다위예요. 😋

아주 크죠?

 

 

 

 

 

묵은지 감자탕

 

요렇게 커다란 뼈다귀가 4대가 들어있네요.

살코기도 아주 튼실하게 붙어있고

둘이서 2대씩 먹으면 진짜 배부르네요. 👍

 

 

가래떡이 사리로 들어가 있어요.

동그랗게 통통해서 식감도 좋네요. 😋

 

감자

 

감자가 슬라이스로 들어가 있는데요?

좀 두꺼워서 덜 익었는지

아삭아삭거려서 이건 좀 아쉬웠어요.

감자는 좀 옥에 티였습니다. 😢

 

 

 

 

 

당면

 

당면이 일반 당면으로 사리가 들어가 있어요.

사리는 기본으로 안 들어있고

추가를 해줬습니다. 👍

넓적한 당면이 저는 더 좋은데 요건 잘 안 집혀요..

금방 팅팅 불기도 하고 요것도 좀 아쉽네요. 😅

 

당면

 

그래도 당면 사리 하나 추가한 것 치고는

정말 많이 넣어주셨어요. 👍

불면 어떤가요? 불기 전에 다 먹어버리면 되지! 😋

근데 너무 많아서 둘이서 반도 못 먹었습니다..

남은 건 냄비에 덜어서 다음에 끓여 먹어야겠어요. 😀

 


 

# 총평

맛 : ★★☆

가격 : ★★☆

재주문 :

 

뼈다귀 감자탕이 늘 그렇듯 가성비는 좋죠?

노걸대가 맛은 평타 이상은 하는 거 같아요.

묵은지를 드디어 먹어서 정말 한을 풀었습니다. 👍

감자가 안 익은 게 좀 아쉬웠지만

실수라고 생각해요. 🙂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으니까 만족!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