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경제소식/주식투자

삼성전자가 공매도 거래대금 1위..😕

by 상냥한 J팍 2021.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투자하는 국내 주식은 삼성전자 딱 1가지 종목인데요?

이번 주 월요일인 5월 10일에 삼전이 좀 오르길래

'오? 드디어 조금 오르나?'

하고 더 많이 오르기 전에 추가 매수를 했는데요..

 

삼성전자우

 

그동안 횡보할 때 저의 작고 귀여운 월급을 모아놓은 돈으로

가즈아!! 외치며 추가 매수했는데..

저는 우선주만 매수를 했지만 최근 이 틀 동안

보통주가 엄청 빠지는 거 있죠?

오늘은 7만 전자를 터치했더라구요..? 😂

 

삼성전자우

 

제가 보유한 삼성전자우 총 수량인데요?

연 초에는 수익률이 40%가 넘었는데

점점 하락하더니 20%도 오늘 깨졌네요.. 😢

가만히 두면 언젠가 다시 오르겠죠 뭐..

저가 매수해서 수량 늘린다고 좋게 생각해야겠어요. 🙄

 

그리고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서 네이버 뉴스를 보는데

기사가 하나 보이더라구요?

 

함께 보실까요?

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12389907&isYeonhapFlash=Y&rc=N

 

공매도 1조원 매물 쏟아져…재개 첫날 이후 최대

삼성전자, 공매도 거래대금 이틀째 1위 (서울=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공매도 물량이 12일 주식 시장에서 1조원 가까이 쏟아졌다.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공매도 거래대금은 8천159억원으로 재개

news.naver.com

 

 

기사 내용을 보니 첫 줄에

공매도 물량이 12일 주식시장에서 1조 원 가까이 쏟아졌다네요..

종목별로 보면 삼성전자의 공매도 거래대금

924억 원으로 가장 많았다고 하네요.

 

삼성전자 주가는 11일에 2.40% 하락하고

12일인 오늘 1.48% 하락하여 종가 8만 원으로 마감 😶

 

이번 주에 나스닥이 박살이 나서

엄청 저려미한 주가에 줍줍해서 기분이 좋았으나

삼성전자도 박살이 나서 쪼큼 기분이 안 좋네요.. 😂

투자하는 분들 모두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