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경제소식/주식투자

삼성전자 6만 원대 진입.. #그만해.. 나 너무 무서워..

by 상냥한 J팍 2021. 10.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어.. 요즘 국내장이 아주 주욱주욱 빠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저번 주 까지는 그래.. 뭐.. 정도였는데

이번 주 들어서서 화, 수 이틀 동안

아주 화끈하게 빠져주시더라구요?

넘나 슬프지만 그래도 현재 상황을 공개해봅니다.

 

계좌

 

아.. 저의 계좌 총수익률이

완전히 마이너스로 돌아섰습니다.

여윳돈으로만 투자를 하고 있어서

존버 하면 올라가는 건 확신이 있는데

마음이 아픈 건 어쩔 수가 없네요.. 😢

 

삼성전자

 

제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큰 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전자가 요즘 배신을 하고 있습니다.

삼전우의 평단가까지 밀려버리면

이제 둘 다 마이너스가 되고 작년 8월부터 시작한 후

저의 주식투자 간 가장 큰 손실구간이 될 거 같습니다.

외인과 기관이 엄청 매도해대는데

호재가 엄청나더라도 주가가 밀리는 건 어쩔 수 없네요.

개미들이 우수수 털려나가는 게 보여서 맘이 아픕니다. 😢

 

삼성전자 차트

 

삼성전자 보통주 차트인데요?

하염없이 주욱주욱 떨어지고있네요.

달러 가치가 상승하고 원화가치가 밀리면서

외인들의 끝없는 매도가 원인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뭐 개미가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겠나요?

가진 건 시간밖에 없는데 존버 해야죠. 😢

 

삼성전자우 차트

 

형님이 빠지니 아우도 똑같이 따라가는 차트.

삼성전자우의 차트입니다.

역시나 하염없이 빠지고 있는 차트..

이것도 뭐.. 갖고 있다 보면 언젠가 오르겠죠!

삼성전자가 망하는 거보다 제가 죽는 날이 더 빨리 오겠죠?

 

제가 80대 20의 비율로 국내와 미국 주식을 하고 있는데

코스피는 정말 답답해서 정이 잘 안 가는 거 같아요. 😢

이래서 사람들이 코스피 손절하고 미국장으로 가는 건가 생각도 드네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적당히 어깨 정도 올라갔다고 생각하면 익절 하고

미국의 우량주들로 갈아탈까 생각도 해봅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