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꿀팁

아산 앙츠(ANTZ)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에어팟프로 무상 리퍼

by 상냥한 J팍 2022.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에어팟프로 무상 리퍼를 받게 됐어요.

무상 리퍼를 하는 이유가

귀에 착용하고 손가락으로 에어팟을 누르면

삐-삐익-삑 하는 고주파음이 났는데요?

 

애플에서 이걸 인정하고 본체를 제외한

이어폰만 신형으로 무상 교체를 해줍니다.

# 2020년 10월 이전 생산품들에만 해당이 됩니다.

 

원래 작년에 가려고 했는데 계속

귀찮아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앙츠라는 곳에 다녀왔는데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지 대기시간없이

빠르게 진행을 하실 수 있으세요.

 

애플 공식 수리 협력업체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자신의 거주지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저는 천안에 살고 있어서 앙츠가 제일 가까웠어요.

 

온라인 예약은 요기 밑에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www.iantz.co.kr/

 

ANTZ

최고의 Apple 공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이 모인 곳 - 앙츠(ANTZ)

www.iantz.co.kr

 

간편하고 빠르게 서비스 예약 가능

 

저는 아산점으로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 밑에

 

천안 불당동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의

9층에 있어서 주차도 편하고 환경도 좋고

아주 아주 아주 추천합니다. 👍

 

앙츠

 

엘리베이터가 8층까지만 운행을 해서

8층에서 내리신 후에 에스컬레이터를 탑승 후

9층으로 가시면 왼쪽에 앙츠라고 쓰여있는 벽이 보입니다.

요기예요~ 😀

 

앙츠

 

운영시간은

평일은 10:30 ~ 19:00까지이며

토요일은 10:30 ~ 17:00까지 하네요.

일요일과 공휴일 그리고 백화점 휴무일에도 휴무입니다.

 

앙츠

 

들어가시기 전에 요기 키오스크에서

방문 목적을 선택 후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저는 예약을 하고 왔으니 맨 위에 거를 선택 후에

접수증을 뽑고 대기를 했어요.

 

앙츠

 

그럼 요렇게 접수가 되었다고 카톡으로

알림도 오고 대기인원도 알려줍니다.

물론 키오스크에 다 나와요.

근데 카톡으로 한 번 더 알려주는 친절함 👍

 

앙츠

 

생긴 지 얼마 안 된 서비스센터라 그런지

사람들이 잘 모르나 봐요.

저기 천안 성정동에 있는 앙츠를 가면

진짜 사람들 엄청 많아서 대기시간 쩔거든요?

요긴 쾌적하네요. 👍

 

앙츠

 

담당 기사님이 증상을 물어보셔서

대답을 해 드리니 무조건 교환을 해드리는 게 아니라

증상이 나와야 한다면서 테스트를 하러 갖고 가셨어요.

테스트를 하는데 20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앙츠

 

저와 여자친구 거 총 2개를 무상 리퍼 신청을 했는데요?

다행히 평소에 나오던 증상이 제대로 나와서

두 개다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가끔 그럴 때 있잖아요?

평소에는 고장 나서 불편했던 게

서비스센터만 가면 갑자기 멀쩡하게 되는 현상ㅋㅋㅋㅋㅋ

근데 다행히 평소와 증상이 똑같이 나와서 성공!

 

앙츠

 

오.. 기사님 말씀으로는

2일 ~ 4일 정도 걸린다고 하셨는데

다음 날에 바로 수리 완료 알람이 왔어요.

빠르다 빨라!! 👍

 

앙츠

 

다시 방문을 할 때에는

저번에 받았던 사전 견적서를 들고 방문하셔서

제출을 하시면 새 제품을 눈앞에서

개봉을 하여 기존의 제품과 1대1 교환 후

서비스 결과서와 함께 수령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앙츠

 

이어팁은 中사이즈가 장착이 되어있으며

자신의 귀 모양에 맞춰서 이어팁을 교체하시면 되세요.

요거 이어팁도 새 거로 같이 주시더라구요?

이거 따로 사려면 만 원이던데.. 개꿀 👍

 

거의 2년 사용한 제품인데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으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

 

혹시 에어팟 프로 2020년 10월 이전 제품을 사용 중 이신데

고주파음이 들리시면 무상 리퍼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