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오아 무드가습기 500 찐 후기

by 상냥한 J팍 2020. 1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D

 

겨울이 되고 방이 너무 건조해서

자고일어나면 코와 입이 바싹 말라있더라구요?

자다 일어나서 계속 물마시게 되고

수면에 방해가 되는거 같아서

교보문고에 나들이 갔다가 할인을 하길래

참지 못하고 사와버렸습니다.😄

 

가습기명은 오아 무드가습기 500 입니다.

 

포장상자

 

역시 전자제품은 뜯기전이 제일 설레요?😄

 

오아 가습기

 

겉박스 포장을 한번 뜯어봅시다!

 

상자안에 상자

 

상자안에 제품상자가 또있군요?

 

봉인 스티커

 

봉인스티커가 있는데 이거 제거하면 교환/환불이 어렵다고 합니다.

하지만 판매자분께서 제품불량일시

일주일내에 교환해주신다고하셨어요.😄

 

비닐포장

 

씰을 제거하고 상자를 옾흔하면

비닐포장이된 본체가 보이는데요?

ㄷㄷㄷㅈ

 

구성품

 

구성품은 정말 심플하네요.

본체, 전원선, 물컵

 

제품 하단

 

제품 하단에 전원단자가 있으며, 선정리 홀이 2개있습니다.

전원선을 연결해줍니다.

 

계량컵

 

계량컵 용량은 150ml로 확인되네여?

 

물 붓는곳

 

뚜껑을 그냥 들어올리면 저렇게 열리는데

엄청 단순한 구성이네요?

단순한게 쓰기도 좋고 세척도 간편하죠.😄

 

물 투하

 

물은 저 컵으로 2컵을 넣었으니..

총 300ml정도 부어줬습니다.

딱 알맞은거 같아요!

 

연무 홀

 

제품 뚜껑을 씌운 모습인데요?

저기 구멍으로 연기가 폴폴폴 나옵니당.

초음파식 가습기 이기 때문에 연기는 시원해요.😄

 

전원 on

 

처음 전원을 켜시면 이렇게 퍼플색? 으로 작동되네요!

저기 LIGHT를 누를때마다 색이 바뀝니다.🤩

처음 한번만 누르면 색이 로테이션으로 바뀌어요.

MIST 버튼을 눌러서 작동시간을 조절해줄수도 있어요.

ON 으로 놨을시에 물이 전부 증발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OFF 됩니다.

편리하죠?

 

설명서

 

설명서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어요!

작동방식이 단순해서 한번보고 바로 버렸어요😄

 

뿜뿜

 

처음에 연무량이 적길래

'매장에서는 뿜뿜하더니 이거 왜이래?'

이랬는데 가습량을 높여주니 많이 나오더군요?

시간이 좀 지나야해요😄

 

가습량 HIGH

 

이게 가습량 HIGH로 한거구요?

근데 이거 너무 많이 나와요ㅋㅋㅋㅋㅋ🙂

 

가습량 LOW

 

이게 가습량 LOW로 한거에요.

낮추면 거의 안보이는 정도로 나오네요?

취침시에는 LOW로 하고 자도 충분할꺼같아요..

그리고 저거 무드등 너무 밝아요ㅋㅋㅋㅋ

잘때는 꺼야할꺼같습니다. 😥

존재감이 거의 형광등 저리가라에요..

 

총평을 해보자면

가습량 : ★

무드등 광량 :

가성비 :

 

가습기 없으신분들은 추천드려요!

세척도 엄청 간편하네요ㅎㅎㅎ

건조한 겨울 촉촉하게 보내세요 :D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