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소니 WH-1000XM5 무선 헤드폰 개봉기

by 상냥한 J팍 2023. 6.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평소에 눈독만 들이고 있었던

소니의 헤드폰

'WH-1000XM5'

이것을 드디어 사게 됐습니다.

 

네이버 최저가로 44만 원 정도 하는데

이번에 쿠팡에서 할인을 많이 해서

33만 원에 구입을 할 수 있었어요.

엄청 저렴하게 샀죠?

 

당근마켓에서도 중고가 35 정도에 거래되는 거 보면

새 거가 33만 원이면 거의 거저죠. 👍

 

그래서 별거 아니지만

개봉기를 찍어 보려고 해요. 👌

 

 

박스 위에 띠처럼 종이가 둘러져 있습니다.

아마 중고와 새 거를 구별하는 가장 큰 차이일껄요?

뒷 쪽에는 제품의 제조번호도 적혀있네요.

 

 

제품 포장 박스도 재활용을 해서 그런지

평소에는 볼 수 없는 약간 재생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

 

포장 박스를 열면

본품 파우치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이런 거 잘 안 읽잖아요?

헤드폰 뭐 어려운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여러 가지 뭔가 들어있는데

뭔지 모르겠지만 무료 쿠폰도 주네요.

근데 아마 안 쓸 거 같습니다.

 

 

전 안 쓸 거 같은데

쓰고 싶으신 분들은 쓰세요. 👌

 

 

파우치는 요렇게 생겼구요.

크기가 약간 커요.

접히지도 않아서 들고 다니기에는

휴대성은 약간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

 

 

열면 파우치에 딱 맞는 크기로

헤드폰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

검은색으로 주문했는데

파우치도 검은색으로 깔맞춤 되는 것은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

 

 

약간 요렇게 생겼고

이어 패드는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머리에 착용하면 폭신폭신 부드럽습니다. 👍

 

 

손으로 핸들링하면 요정도입니다.

무광이라서 매트한 촉감이 좋아요. 👍

 

 

손으로 쫙 편 거 보다 약간 크네요.

제 머리에는 요렇게 다 늘려야지

딱 맞는 게 슬프네요.. 😢

 

 

아 그리고 파우치에 저렇게 주머니? 가 있는데

저곳을 열면 3.5mm 연결잭과

USB-C타입의 충전선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정품 등록을 하면 루피 캐릭터 행사 패키지들을

여러 가지 주는 거 같아요.

저는 바로 신청했습니다. 😃

 

 

이렇게 4가지를 주는 거 같아요.

저는 스티커가 제일 기대되네요. 🙂

 

 

이벤트 신청 방법인데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시면 돼요. 😉

 

아직 사용은 안 해봐서 사용기는 다음에 올려볼게요.

개봉해 본 소감은 굉장히 맘에 드네요.

이 가격에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게 행복 😁

 

행복한 소비를 했습니다.

운동할 때도 착용하고

대중교통에 탈 때도 착용해야겠어요.

여름이라 많이 더울 거 같은 게

조금 걱정이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