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족발맨 천안 1호점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0. 1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20.12.18(금) 22시에 쇼미더머니9 파이널이 있었거든요?

밤에 야식을 잘먹지않는데(거짓말)

요거는 꼭 뭔갈 먹으면서 봐야지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

최근에 족발빼고 다먹은거 같아서

족발을 한번 시켜보기로 했습니다!🤗

 

족발맨 천안1호점

 

원래는 가족에서만 먹었는데

얼마전에 생쥐사건 때문에 괜시리 시키기 싫더라구요?

그래서 첨보는 곳이지만 이 곳 에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배달팁은 언제나 속이 쓰립니다.😑

 

1시간이 걸린다고 써있지만 11시 전에 왔네요.

배달속도 넘무 빨라연😄

 

배달봉지

 

요렇게 2봉지로 나눠져서 배달이 되네요?

뭔가 양이 많아보입니다.😄

저는 족발볶음밥과 청양고추 추가했어요!

맵게 먹어야 JMT

 

구성품

 

구성이 알차군용?

왼쪽부터 반찬팩, 막국수 서비스팩, 마늘족발팩, 족발볶음밥팩

요러케 배달이 됐습니다.

 

반찬팩

 

백김치와 쌈무 쌈장 등 여러가지 반찬

 

매널족발

 

마늘족발의 아름다운 모습

 

족발 볶음밥

 

엄청 푸짐하게 오는 족발볶음밥

요거 진짜 맛있음..😋

 

막국수

 

난 족발보다 요게 더 좋더라구요?

면덕후라서 크크😘

열심히 비벼줍니당.

 

막국수2

 

양념을 자알 비벼주도록 합니다.

비빌수록 맛있어 진다는 행복한 상상을 하며🤗

 

막국수3

 

한입 하실래요?

잘 비벼졌습니당.

 

오뎅?국

 

요 오뎅탕이 아주 짭쪼름한게 맛있더군요?

부찬이라고 맛없고 그런거 없었습니당.👍

 

쌈재료

 

깻잎하고 상추인데요

보통 주는 애기상추가 아니라 커다란게 너무 좋았어요.

너무 작으면 싸먹기도 힘든딩..

요긴 커다래서 너무 만조쿠😄

 

마늘족발

 

크으.. 마늘족발의 윤기 보이세요?

달달하게 싸해서 너무 맛있어요.😋

 

마늘족발

 

마늘양념도 충분히 올려져있고

바닥에 양파가 깔려있어서 양파향도 은은히 베어있어요.😋

 

족발 볶음밥

 

족발 볶음밥 요건 기대 별로안하고 밥없어서 시킨건데..

다음에 이거 또 무조건 시킬꺼에요.😋

요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족발 볶음밥

 

양도 넉넉한데 가격도 5,000원!

맛은 달달한데 기름진 맛?

계속 들어가는 맛?

 

 

고기2점, 청양고추 많이, 마늘 많이

쌈은 상추와 깻잎 2장

입안 가득 행복이 퍼지는 맛😋

 

쌈2

 

고기1점, 청양고추 많이, 막국수 한젓가락

요것도 입안 가득 행복이 쏴악 퍼지는 맛!😋

 

투보틀 와인

 

그냥 먹으면 아쉬우니 맥주보단 요걸 마시기로 했어요.

요거는 달달한 맛 전혀 X 안나는 맛

요거말고 노란색 병이 달달해연.

 

스텔라잔

 

저번에 산 스텔라 에디션의 잔에 마셔볼게요.

요거 잔 너무 이뻐요!

손잡이 부분에도 잡기 편하게 만들어져서

이쁘고 편하고 져아연.👍👍

 

쪼로로로록

 

이뿌게 따라주고 마셔볼까여?

 

 

짠!

크으 떨떠름행ㅋㅋㅋㅋ

 

쌈3

 

떨떠름하니 하나 더 싸먹어줍니당.

전 면덕후라서 면 쌈싸먹는거 조아해연.😋

 

디저트

 

결국 너무 많아서 둘이서 다먹지도 못햇습니다.🤣

포장해서 치워놓고 저번에산 나초와 치즈 먹기로 했어요.

요게 술안주로는 진짜 딱!!

어떻게 설명을 못하겠지만 한번 드셔보세연.

 

요기 포스팅에 소개해드렸어요.😄

2020/12/13 - [소소한 여행&일상] -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및 장보기

 

천안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및 장보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D 주말에 냉장고를 열어보니 먹을게 없더라구요.. 쿠팡 로켓프레시로 버티는것도 이제 한계에 부딪혀서 주말기념으로 장을 보러갔습니다 !! 코로나 확진자가 천

pju8417.tistory.com

 

쇼미9의 우승자는 릴보이로 정해졌네요. 😢

멋이벤 머쉬베놈을 응원했는뎁ㅋㅋㅋㅋ

영보스 실패!!😔

 


# 총평

맛 -

배달 -

가성비 -

앞으로 족발은 무조건 여기입니당.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당.🙋‍♂️

 

다른 천안 주문음식도 보고가세요!

2020/12/14 - [소소한 여행&일상] - 천안 오성통닭 찐후기

 

천안 오성통닭 찐후기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 이상하게도 평일 아침 출근하기 전에는 눈이 안떠지고 몸이 무겁고 일어나기 싫지만.. 왜 주말에는 아침일찍 깨고 몸이 가벼운 걸까요? 오랜만에 천안에서

pju841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