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치요남 치킨 리얼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0. 12.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월요일에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먹을건 없고 해먹기는 귀찮고

오랜만(?)에 치킨이나 시켜먹자해서

배민을 실행하였습니다!!

 

근데 요일별 이벤트쿠폰에서 치요남치킨이라고

처음보는 브랜드인데 5천원 할인쿠폰을 주는거 있죠?

이런건 참을수가 없었어요.. 😁

바로 주문으로 혼내줬습니다.

 

728x90

청양마요치킨

 

혹시 배민 결제할때 뭐로 하세요?

저는 항상 네이버페이로 결제해서

네이버포인트? 그거 쌓아서 또 결제할때 써먹거든요!

나름 꿀팁?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배달이 30분도 안돼서 도착을 하였는데

봉지에 써있는 문구가 저의 마음을 달래주었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치킨은 살 안쪄요. 살은 내가 쪄요'

 

구성품

 

알차게 들어있는 구성품 입니다.

치킨, 젓가락2개, 치킨무, 샐러드, 펩시콜라 뚱캔

요로케

 

봉인해제!!

 

뭔가 센스있는 봉인해제 스티커 였습니다. 😁

 

청양마요치킨

 

청양마요치킨(뼈) 입니다!

 

청양마요 치킨

 

소스에 아주 촉촉하게 버무려져 있네요!

위에 뿌려진 할라피뇨와 마요네스 소스가 보이는군요?

 

닭다리

 

치킨의 첫입은 닭다리로 시작해봅니다.

가장 소중한 부위 😋

 

닭다리

 

겉촉속촉의 닭다리 였습니다.

소스가 엄청 찐해서 맛있었어요!

 

치즈볼

 

리뷰이벤트 신청해서 받은 치즈볼 입니다.

동글동글 😋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구여?

케찹과 마요네스가 위에 뿌려져 있네요!

 

양배추 샐러드

 

샥샥 비벼주니 역시 알고있는 그 색으로 변하는 소스!

어릴때부터 먹던 제일 익숙한 맛 😋

 

펩시

 

저는 설탕음료는 잘마시지 않는데요?

특히나 콜라는 더더욱 안마시구여..

거기에 펩시라면 더더더욱 안마시게 되더라구요?!

선넘은 펩시콜라

 

애플폭스

 

펩시를 버리고 냉장고에서 애플폭스를 꺼냈습니다.

치킨엔 역시 맥주!!

크으 😋

 

닭다리

 

방으로 들고와서 다시 닭다리를 들어올렸습니다.😋

 

닭다리

 

닭다리 다시 한번 보고 가시죵.

겉촉속촉 😋

 

치즈볼

 

아까 들기만 하고 안먹은 치즈볼!!

 

치즈볼 속

 

치즈볼 안쪽에 치즈가 가득들어있고

저게 팥? 같은게 들어있어서 치즈볼이 겉바속촉 이었네요.😋

 


# 총평

 

월요일에 5천원 쿠폰을 배민에서 뿌려주시니

저렴한 가격에 요런 치킨을 맛볼수 있었네요!

요즘 치킨가격이 너무 올라서 한마리에

2만원은 줘야지 사먹을수 있는데요?

알뜰하게 쿠폰 챙겨서 맛있는 치킨 즐기셨음 해요!!

 

그럼 저의 주관적인 최종 평가는 😋

 

맛 : ★★★★☆

배달속도 : ★★★★★

가성비 : ★★★★☆(월요일 쿠폰기준)

재구매의사 : ★★★★☆(월요일 쿠폰기준)

 

요로케 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81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