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주 한림칼국수 보말칼국수 찐후기 #제주 맛집

by 상냥한 J팍 2023. 1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여행의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이 밝았습니다.

여행에 와서 아침에 가장 먼저 해야 될 것은

바로 맛집을 찾아가서 맛있는 아침을 먹는 것이죠!

 

그래서 찾아간 곳은 바로

'한림칼국수'

라는 가게에 가서 '보말 칼국수'를 먹었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이곳이 바로 한림칼국수입니다.

가게가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외관만 봐도 상당히 오래된 가게라는 게 느껴지네요.

 

 

주차장이 가게 바로 뒤편에 크~게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주문을 키오스크로 하는데

웨이팅이 있으면 카톡으로 알림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저희는 아침 일찍 갔더니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

 

 

요렇게 친절하게 설명이 쓰여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보말칼국수 2 그릇

매생이바당전이라는 것을 하나 주문했어요.

 

 

주방은 뻥 뚫려있어서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반찬과 밥이 무료였습니다. 👍

 

 

밑반찬은 별거 없었고

그냥 딱! 기본 반찬이었습니다. 👌

 

 

여기 다른 테이블들도 꼭 먹고 있던

매생이바당전입니다.

초록초록한 것이 맛있어 보이네요.

 

 

바삭하게 잘 구우셔서 그런지

테두리도 바삭하고 안 쪽도 바삭했어요. 😋

고소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근데 양에 비해서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인 거 같아요.

 

 

살짝 느끼할 때 요 무말랭이를 먹어 주면

입 안이 초기화됩니다. 😋

 

 

기다리던 보말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매생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초록초록하네요.

뭔가 매우 건강해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

 

 

약간 요런 느낌이에요.

면발은 칼국수답게 굵습니다. 👌

 

 

매우 뜨겁기 때문에 저는 2~3가닥씩 맛을 음미하며

천천히 먹었습니다.

보말은 처음 먹어 보는 거 같은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국물도 시원한 게 해장으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

 

 

너무 맛있어서 완뚝을 해버렸지 뭐예요? 😋

완뚝 인증합니다.

완뚝은 맛집의 증거!

 

한림에 오신다면 아침으로

한림칼국수에 오셔서 보말칼국수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