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아이템 리뷰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찐후기(안마기)

by 상냥한 J팍 2021.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요즘 여자친구가 목과 승모근 쪽이 뻐근하다해서 😂

마사지기를 한번 구입해봤어요.

누워서 베고 쓰거나

종아리 마사지가 가능한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를 구매해봤습니다. 😀

 

 

제품 박스

 

가격은 3만 원 주고 할인가에 구매했어요.

저는 신세계백화점 내부에 교보문고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인터넷이랑 가격이 똑같더라구요?

체험해보고 샀는데 괜찮아서 바로 구입! 😊

 

제품 박스

 

박스 뒷면입니다.

제품 스케치하고 스펙이 나와있네요.

무게가 1kg 정도라서 가벼워서 좋아요. 👍

다만 무선은 아니라는 점!

 

구성품

 

구성품으로는 본체, 어댑터, 설명서

심플하게 들어있네요.

 

제품 뒷면

 

본체 뒷면에는 전원선이 튀어나와있어서

커넥터에 어댑터를 연결해주면 됩니다.

뭔가 연장선 느낌입니다.

그리고 고무밴드 + 벨크로가 있는데요?

 

제품 뒷면

 

이런 식으로 고무밴드를 늘려서 벨크로를 이용하여

베개에 고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

 

전원스위치

 

전원 스위치가 좌측 상단에 위치해있습니다.

총 4번의 작동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요.

 

설명서

 

1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며 온열 + 지압 안마

2번 누르면 회전 방향 바뀜

3번 누르면 온열 기능 OFF 지압 안마 ON

4번 누르면 전원 OFF

굉장히 단순하네요.

 

제품 설명서2

 

구성품과 제품 명칭이 쓰여있는데..

필요 없으니 역시 설명서는

한번 쓱 읽어주고 버리는 게 국룰😂

 

베개에 고정

 

이렇게 베개에 고무밴드와 벨크로를 이용하여

고정시키고 저 가운데에 목을 안착시키시면 됩니다.

 

오아 슬리머 안마기

 

작동 시에 이렇게 빨간 LED와 뱅글뱅글 돌아가며

온열 + 마사지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으세요.

시원해서 너무 좋네요! 👍

근데 너무 오래 하면 아프니까

역시 적당히 하는 게 좋겠어요.

매우 만족 만족!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