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산 우즈베이커리카페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3.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날씨도 너무 좋고 해서

아산 신정호에서 자전거 데이트를 했어요. 🙂

자전거를 다 타고나니 쉴 겸 해서

신정호공원 옆에 있는 WOO'Z라는

엄~청 큰 카페에 가게 됐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http://naver.me/GaMT29XR

 

우즈베이커리카페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88 · ★4.36 · 매일 08:00 - 24:00, 연중무휴,매일 08:30 - 20:00, 브런치/디너

m.place.naver.com

 

우즈베이커리

 

주차장이에요.

부지가 엄~청 넓어요. 👍

 

우즈베이커리

 

저기 보이는 곳은 별관이에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별관도 크게 있더라구요? 🙂

 

우즈베이커리

 

여긴 본관이에요.

건물이 엄청커요. 👍

 

우즈베이커리

 

직원이 문을 열어줘요. 🙂

바로 앞에서 체온하고 방문자 QR코드 체크!

 

우즈베이커리

 

여기는 별관 입구예요.

사람 꽉 차서 앉을 곳이 없었어요.. 😥

 

우즈베이커리

 

건물 위에서 본 산책로예요. 🙂

다들 차 타고 여기로만 오나 봐요.

주차장 꽉 찼어요.. 🙄

 

우즈베이커리

 

브런치메뉴도 있네요. 😋

주문은 안했어요.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저는 레몬에이드를 주문하였고

여친은 키위 바나나를 주문했어요. 😋

가격이 좀 비싸네요..

 

베이커리

 

허니크림 치즈볼이에요.

이거 한 개를 담았습니다. 😋

 

베이커리

 

여러 가지 빵들이 많았어요. 😋

 

베이커리

 

쇼콜라크로아상과 소세지빵 이에요.

먹고 싶었는데 참았습니다. 😋

 

허니브레드

 

허니브레드가 너무 맛있게 생겨서

한 개 담아봤어요. 😋

 

베이커리

 

빵들 종류가 진짜 많았어요. 👍

하지만 적당히 담았습니다. 😅

 

베이커리

 

흑임자야끼모찌가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눈으로만 먹었습니다. 😶

 

베이커리

 

손님이 정말 많아서

빵들을 계속 리필하더라구요?

와 진짜 잘 팔려요.. 👍

 

바깥

 

자리가 없어서 계속 두리번두리번 기다리다가

창가에 꿀자리에 한 팀이 나가길래

얼른 자리를 잡았습니다. 👍

바로 옆에 분수가 있네요.

 

 

빵을 3가지 골라왔어요.

앙버터와 허니브레드, 허니크림치즈볼

😋

 

진동벨

 

반짝반짝 이쁘길래 한 번 찍어봤습니다. 😶

 

앙버터

 

앙버터예요.

빵의 표면이 되게 바삭하고 쫄깃했어요. 😋

바게트 너낌?

 

앙버터

 

빵의 안쪽이에요.

채광이 너무 좋네요.

사진이 무지 잘 나오네요. 👍

 

앙버터

 

겉바속촉이 딱 어울렸어요. 😋

 

앙버터

 

커다랗게 한 입 앙 😋

 

음료

 

왼쪽이 레몬에이드

오른쪽이 키위 바나나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는 잘 섞어줘야 해요. 🙂

 

바깥

 

갑자기 하늘에 구름이 많아지면서

어두워졌어요. 🙄

궁금한 게 바깥에 저 쿠션들은 비 오면

그냥 젖는 건가요? 😶

 

베이커리

 

허니크림 치즈볼이에요.

안 쪽이 되게 부드러워서 슈욱 잘리네요. 😋

 

허니크림 치즈볼

 

단면이에요. 🙂

되게 포슬포슬 보들보들 맛있었어요. 😋

근데 결국 허니브레드는 먹지 못했어요.

너무 배불러가지고 😂

 

사람이 진짜 많고 카페인데

종업원만 10명은 있는 거 같았어요.

가격이 비싸지만 만족스런 카페였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소소한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떡 로제떡볶이 찐후기  (32) 2021.03.25
홍익돈까스 찐후기  (40) 2021.03.23
천안 택이네 조개전골 찐후기  (36) 2021.03.21
천안 아웃닭 찐후기  (20) 2021.03.17
아산 레이지모닝 카페 찐후기  (39) 2021.03.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