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4.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얼마 전에 찜닭을 한 마리 시켜먹었는데요?

가게의 이름은

'일미리 금계찜닭'

입니다. 😄

 

포장봉지

 

포장 봉지에 가게 상호가 쓰여있네요.

깔끔한 포장 🙂

 

구성품

 

구성품은

찜닭, 치킨무, 김말이 5개, 칠성사이다

요렇게 오는군요. 🤭

 

귀엽

 

이게 삶은 계란 봉지인데요?

버리기가 아까웠어요.ㅋㅋㅋㅋㅋ

구엽네여! 🤭

 

삶은 계란

 

삶은 계란 두 개가 들어있는데요?

아주 잘 삶으셨는지 쉽게 까지더라구요! 😋

 

김말이

 

리뷰 이벤트로 받은 김말이예요.

보통 2개 정도 주는데 5개나 주시네요.

😋

 

멘트

 

뭐 프린트된 거지만

요런 쪽지도 붙어있네요. 🤭

 

옾흔

 

제가 시킨 메뉴의 이름은

'구름치즈찜닭'

이고 고추장 베이스로 주문하였습니다.

맛은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

 

구름치즈찜닭

 

어우 치즈가 아주 많이 들어있어요. 😋

찜닭 먹을 때 뼈 씹는 게 싫어서

순살 제품으로 주문하였습니다. 🙂

 

구름치즈찜닭

 

치즈가 굳지 않아서 아주 잘 늘어나요!

치즈 양도 일단 엄청 많구요. 😋

 

감자

 

감자도 슬라이스 돼서 들어있어요.

당근도 슬라이스 돼서 들어있구요?

 

구름치즈찜닭

 

닭고기 하나 먹을려고 잡았는데

치즈와 당면이 줄줄이 같이 올라오네요. 😋

 

만두

 

사리로 만두가 들어있어요.

비주얼을 보니까 구운만두를 넣으신 거 같아요.

매콤한 소스가 잘 베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

 

당면

 

넙적 당면을 따로 추가 주문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넙적 당면 사리가 들어있더라구요?

꽤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했습니다. 😋

 

넙적 당면

 

중국 당면 보다야 얇지만 그래도

넙적 당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삶은 계란

 

아까 그 귀여운 봉지에 들어있던 삶은 계란인데요?

너무 잘 삶으셔서 원형 그대로 껍질이 벗겨지네요.

노른자는 싫어해서 빼고 먹었습니다. 😋

 

김말이

 

서비스로 주신 김말이도

소스를 뭍혀서 치즈로 둘둘감아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 총평

맛 : ★★☆

가격 :

재주문 :

 

뭐 찜닭들이 그렇지만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진 않았어요. 😅

배달팁 까지 다해서 27,000원이었습니다.

그래도 매콤한 고추장 찜닭이 생각날 때에는

이 가게가 생각 날 거 같아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