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아웃백 찐후기 #천안 펜타포트

by 상냥한 J팍 2021. 4.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얼마 전에 아웃백 쿠폰 10만 원이 들어와서

언제 쓸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다녀왔어요.

제가 아웃백 포스팅을 꽤 많이 했는데요?

그래도 갈 때마다 맛있는 거 같습니다. 😋

 

이전 글도 밑에 있어요!

2020.09.20 - [소소한 맛집] -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아웃백에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엄청 오랜만에 다시 가는 아웃백 이어서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위치는 천안 펜타포트점으

pju8417.tistory.com

2020.12.04 - [소소한 맛집] -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방문 찐후기(ft.교보문고)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방문 찐후기(ft.교보문고)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쉬는 날이라 빈둥빈둥 거리면서 쉬고있었는데.. 배가 고프시다는 분을 모시고 급!! 아웃백을 가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 http://naver.me

pju8417.tistory.com

2021.01.30 - [소소한 여행&일상] -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선물(ft.아웃백, 1주년 선물)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선물(ft.아웃백, 1주년 선물)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여자친구와 만난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요. 기념일이니 외식을 했습니다. 😊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으로 갔어요! 위치는 여기

pju8417.tistory.com

 

이번이 4번째 아웃백 포스팅이네요?

할인받는 방법은 전 글에서 많이 올려서

이번에는 올리지 않을게요! 😥

 

방문한 아웃백 지점은

천안 펜타포트 지점이에요.

 

위치는

http://naver.me/Fwwd9fbw

 

네이버 지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map.naver.com

 

 

양송이 수프

 

아웃백 가서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양송이 수프입니다. 😋

옥수수와 양송이중 취향껏 고르시면 되세요.

저는 양송이를 훨씬 더 좋아해서 무조건 양송이로! 😋

 

빵과 샐러드

 

기본으로 무조건 나오는

부시맨 빵과 사이드 메뉴인 샐러드예요. 😋

 

부시맨빵

 

부시맨 빵은 다양한 소스가 있는데요?

뭐가 있는지 다 맛보고 싶으시면

모든 맛 소스 다 달라고 하시면 되세요! 👍

추가금은 없습니당.

 

부시맨빵

 

치즈 찍어먹는 거는 너무 식상해서

양송이 수프에 찍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

 

샐러드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는 아니구요?

수프 1그릇을 샐러드로 바꾼 거예요.

1,300원 인가? 추가금을 지급하면

수프 한 그릇을 샐러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여기에 치킨텐더 하나 추가하고

허니머스타드 뿌려 달라고 하면

케이준 치킨 샐러드로 바뀌니까 참고해주세엽.

 

자몽에이드

 

여러 가지 맛의 에이드가 있었는데

저는 자몽으로 고르고 여자친구는 레몬에이드로 골랐어요. 😋

 

가든파이브

 

전 아웃백에서 이거 처음 주문해봤는데요?

'가든파이브'

라는 메뉴예요.

요거 주문하시면 에이드 1잔, 수프 1그릇이 세트로 나옵니다.

구성 메뉴는 닭 봉, 닭 날개, 새우튀김, 폭립, 오지치즈 후라이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새우튀김은 종류가 2가지예요.

 

새우튀김

 

새우튀김이 2가지가 있는데요?

요 새우튀김이 더 맛있었어요. 😋

 

새우튀김

 

저 소스가 이름은 뭔지 모르겠지만

새콤한 맛이 많이 나는 소스였어요.

 

새우튀김

 

옆에 타르타르소스도 있었지만

느끼할 때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느끼함 초기화 가능 👍

 

닭 날개

 

아주 쪼끄만 닭 날개도 있어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예요.

 

닭 날개

 

이 녀석은 한번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봤어요.

찍어도 먹어보고 안 찍고도 먹어봤는데

안 찍고 먹는 게 저는 더 맛있네요. 😋

 

새우튀김

 

이게 새우튀김이 맞나?

아까 다른 새우튀김이 새우를 통으로 튀긴 것이라면

요 녀석은 새우 살만 뭉쳐서 튀긴 거 같아요. 😋

 

새우튀김

 

이 녀석은 무조건 소스에 찍어먹어야 해요.

안 그러면 튀김 맛 밖에 안 날 테니까요. 😋

 

새우튀김

 

소스에 찍으면 부들부들한 속살과

바삭한 튀김 위에 달달한 소스까지

굿 😋

 

오지치즈 후라이

 

이건 유명한 오지치즈 후라이예요.

감자튀김 위에 치즈와 베이컨을 올려서

토치로 지진 거 같은 녀석이에요. 😋

 

폭립

 

바베큐 폭립도 나오는데요?

살이 너무 부들부들해서

포크로 잘 찍어지지가 않았어요.

찍으면 살이 부스러져가지고ㅋㅋㅋㅋ 😋

 

스테이크

 

꽃등심을 먹을까?

채끝을 먹을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최근에 왔을 때 꽃등심을 먹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채끝을 주문했어요. 😋

 

스테이크

 

슥삭슥삭 썰어줍니다.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어요.

사진 찍기 전에 이미 썰어서 먹었네요..

그래서 다시 썰어달라고 하고 영상 찍었습니다. 👍

 

스테이크

 

고기 익힘이 딱 좋지 않나요?

더 익으면 저는 별로더라구요! 😋

옆에 치즈 고구마? 도 있는데

너무 달아서 한 입 먹고 안 먹었어요. 

 

스테이크

 

채끝 스테이크의 붉은 속살

육즙 팡팡 😋

 

채끝 스테이크

 

소스 없이 먹어도 너무 맛있지만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려 먹어도 맛있어요. 😋

뭐든 어때요 어차피 맛있는 고기인데요!

 

투움바파스타

 

여기 오면 빠질 수 없는 투움바 파스타예요.

스파이시로 주문하고 싶었지만

추가금 내도 이젠 안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소스 많이 와 치즈 추가하였습니다. 😋

 

투움바 파스타

 

왜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이 맛이 안 날까요?

가끔 만들어 먹으면 이 맛이 안 나더라구요.ㅠㅠㅠ

 


 

오늘 여기 와서 둘 이서 너무 많이 주문했는데요?

그 이유가 기프티콘을 10만 원짜리 받았는데

주문하고 남은 금액은 현금으로 주지않고

다음에 방문할 때 쓸 수 있는 방식이더라구요?

그래서 애매하게 남기긴 싫고 해서

10만 원어치 다 주문하고

남은 거 포장해서 갖고왔습니다. 👍

 

그래도 통신사 할인 15% 받으니까

15,000원 정도가 남더라구요?

요건 다음에 써먹어야겠어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