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일상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선물(ft.아웃백, 1주년 선물)

by 상냥한 J팍 2021. 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제가 여자친구와 만난지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요.

기념일이니 외식을 했습니다. 😊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으로 갔어요!

위치는 여기 입니다.

http://naver.me/Fwwd9fbw

 

네이버 지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map.naver.com

 

여기는 자주갔었거든요?

이전 글도 링크 넣어드릴게요!

 


2020/12/04 - [소소한 맛집] -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방문 찐후기(ft.교보문고)

 

천안 펜타포트 아웃백 방문 찐후기(ft.교보문고)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쉬는 날이라 빈둥빈둥 거리면서 쉬고있었는데.. 배가 고프시다는 분을 모시고 급!! 아웃백을 가게되었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 http://naver.me

pju8417.tistory.com

2020/09/20 - [소소한 맛집] -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아웃백 블랙라벨 퀸즈커플세트 먹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난리인데 여자친구와 오랜만에 아웃백에 데이트를 하러 갔습니다. 엄청 오랜만에 다시 가는 아웃백 이어서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위치는 천안 펜타포트점으

pju8417.tistory.com


 

코시국이라 마스크가 필수니

테이블에 요런 마스크 포켓이 있더라구욘?😶

 

마스크 포켓

 

저번에 왔을 때는 없었는데 새로 생겼나 봐요.

 

부시맨 브레드

 

아웃백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부시맨 브레드'

소스는 종류별로 전부 달라고 하세요.

여친은 초콜릿 소스

저는 블루치즈 소스가 원픽이었습니다.

 

부시맨 브레드

 

블루치즈 소스가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에이드 2잔

 

자몽에이드와 오렌지에이드

2잔을 주문했습니다.

런치세트 주문하면 음료 2잔이 포함이에요.

 

양송이 수프

 

런치메뉴에 수프 2그릇도 포함인데요?

한 그릇은 양송이 수프로 주문을 하였어요.

저는 콘 수프보다 요게 더 맛잇더라구요.😋

 

샐러드

 

수프 1그릇을 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는데요?

추가금 1,400원을 지불하면 변경 가능하세요.

거기에 치킨텐더 1조각 추가!

요게 3,500원 인가 추가금이 있어요.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소스로 했습니다.

수프 1그릇을 샐러드로 변경 + 치킨텐더 1조각 추가

하시면 케이준 치킨 샐러드로 변경이 됩니다.👍

 

케이준 치킨샐러드

 

수프 1그릇보다 구성이 풍부해졌죠?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려요.😋

 

오지치즈후라이

 

스테이크 주문하시면 사이드 메뉴를

포테이토로 변경하시고 치즈를 추가하시면

오지치즈후라이로 변경됩니다.

 

오지치즈후라이

 

사이드 메뉴 그냥 드시는 거보다

이렇게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성이 풍부해지거든욥.😊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하면 빠질 수 없는

'투움바 파스타'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런치메뉴에서 스파이시가 주문이 안된다더라구요?

바뀌었나 봐요..😥

저번에는 됐었는뎀..

 

투움바파스타

 

돌돌 말아서 들어 올리다가

실패해서 다 튀었습니다.😂

 

투움바파스타

 

돌돌 말려있는 파스타를 풀어주고

다시 들어 올리니 성공!👍

 

투움바파스타

 

주문하실 때 소스 많이 달라고 하시면

드시면서 소스가 부족하진 않으실 거예요.

스파이시가 아니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갈릭립아이

 

저번에 방문하였을 때는

'달링 포인트'

채끝등심을 먹었다면

이번에는

'갈릭 립아이'

꽃등심 부위를 먹었습니다.

굽기 정도는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어요.

 

갈릭 립아이

 

립아이 스테이크를 썰어봐요!😋

 

갈릭 립아이

 

여자친구가 칼질을 잘못하는군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단면 좀 보세요.😋

굽기 정도가 너무 좋네요.👍

 

갈릭 립아이

 

마늘과 립아이 스테이크

같이 한 입에 냠😋

 

전체 구성

 

스테이크의 소스는 올리브소스를 주셨어요.

아웃백 부메랑 멤버쉽 가입하셔서

일 년에 생일을 2번 변경하실 수 있는데

생일 쿠폰을 받으시면 만원 할인이 됩니다.

거기에 통신사 VIP 할인 15% 하면

조금이라도 할인 가격으로 드실 수 있으세요!

꿀팁! 😁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여자친구가 최근에 카드지갑을 잃어버렸어요. 😥

그래서 카드나 민증 같은 거도 재발급받았는데

지갑이 없으니까 주머니에 넣고 다니더라구요. 😂

그래서 카드 지갑으로 준비했어요.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이라는데, 이름이 참 기네요. 🙄

 

선물 포장

 

손편지도 하나 써주고

선물상자에 넣어서 포장했습니다. 😊

 

선물상자

 

받고서 좋아할 거 생각하니

왠지 제가 더 기쁘네요.

그 마음으로 선물하는 거 같아요.😊

 

선물 인계

 

역시 선물은 깜짝 선물하는 게

반응이 재미있어요.😁

 

개봉!

 

저도 아직 안 풀러 봤거든요!

매듭을 푸는 걸 보니 두근두근🙂

 

디올 포장

 

상자 안쪽에 천으로 포장돼있네요. 😀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포장이 아주 꼼꼼하게 돼있어요.

혹시 모르니 하자가 있나 살펴봤어요. 😄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정말 이쁘네요.😊

잘 고른 거 같아요!

 

디올 오블리크 새들 카드지갑

 

받고서 카드들 안쪽에 넣고

인증샷 찍는 거 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여기까지가 선물 증정식이었습니다. 😉

 

케이크

 

저희 둘 다 케이크는 좋아하지 않지만

기념일이니 기분이나 낼 겸 해서

수제 케이크 주문제작했어요. 😁

 

이모티콘

 

이거 카카오톡 이모티콘 인데요?

'댜갸 탸댱해'

요거로 주문제작했어요.😊

 

 

불꽃 색깔이 다른 초인데요?

예전에 쓰다 남은거로 재활용! 😁

 

 

파란색과 분홍색으로 정했어요!

 

케이크

 

이렇게 꾸며주고 불 끄고 보니까

예쁘네요.😊

이렇게 1주년 기념일이 지나가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