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감탄떡볶이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떡볶이를 먹었는데요?

어디 떡볶이를 먹을까? 하다가

처음 보는 상호명이 있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감탄떡볶이'

라는 가게인데요?

가격이 매우 착하더라구요!

14,000원이 최소 주문금액이라

이것저것 담아봤습니다. 🙂

 

주문표

 

배민에서 3천 원 할인쿠폰을 주더라구여!

14,000원이 최소 주문금액이라

다 못 먹을 걸 알지만..

이것저것 담아봤습니다.

떡볶이는 매운맛, 튀김 5개, 새우튀김우동

해서 딱 14,000원! 👍

 

포장

 

포장 봉지는 뭐 따로 봉인되거나 하지 않고

저런 봉지에 배달이 오네요! 🙂

 

구성

 

따로 추가로 뭐가 더 온다거나

하지 않고 제가 딱 주문한 메뉴들만 오네요. 🙂

 

떡볶이

 

뚜껑을 열어줍니다. 😶

 

떡볶이

 

국물떡볶이인데 국물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가격이 7천 원인데 구성이 좋네요. 👍

 

떡볶이

 

떡의 크기는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작은 크기의 떡이네요. 😋

 

떡볶이

 

떡의 크기가 아담하죠?

한 입에 넣기 좋네요. 😋

 

당면

 

당면 사리를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으로 들어있네요.

종류는 넓적 당면입니다. 👍

 

당면

 

오우.. 매운맛으로 주문했더니

한 입 먹으니까 입에서 불이 나네요. 😶

 

소시지

 

비엔나소시지를 문어모양으로 이뿌게 만드셔서

넣어주셨네요! 👍 

 

어묵

 

어묵은 조그마한 네모 모양으로 들어있어요.

한 입에 쏙 들어가기 딱 좋습니다. 👍

 

튀김

 

바삭튀김 3천 원짜리입니다. 🙂

만두, 오징어, 새우, 고구마, 김말이로 이루어져 있네요.

요즘 3천 원 치고 구성이 후하네요. 👍

 

새우튀김

 

새우튀김인데요?

작지만 들어있는 게 어디입니꽈! 😋

 

새우튀김

 

떡볶이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는 거 있죠?! 😋

 

우동

 

일반 우동은 3천 원이고

새우튀김 우동은 4천 원인데

14,000원 맞춰서 주문하느냐고

새우튀김으로 주문을 했거든요?

새우가 2마리나 들어있네요. 👍

 

우동

 

우동 국물을 저렇게 따로 포장해주시는데

엄청 뜨겁더라구요! 🙂

쭈욱 부어주도록 합니다. 👍

 

우동

 

다 부었는데 아슬아슬 딱 넘치지 않을

정도까지만 차더라구요!

다 계산된 거겠죠? 👍

 

우동

 

새우튀김이 금방 숨이 죽더라구요!

빠르게 2마리를 먹어줬습니다. 😋

 

우동

 

우동 면발이 국물이 뜨거워서인지 금방 풀리더라구요! 😋

 

우동

 

맛은 그렇게 고급진 맛은 아니구요?

음.. 밀키트의 그런 저렴하게 맛있는 맛?

이 나는 우동이었습니다. 😋

4천 원이라고 생각하면 상당히 혜자였어요. 👍

 


 

# 총평

맛 : ★★☆

가격 :

재주문 :

 

정말 가성비 넘치는 가게였습니다.

처음 보는 떡볶이 가게였지만 맛도 평타는 치고

가격이 너무 혜자라서 기분이 좋네요. 🙂

다음에 또 생각나면 주문할 거 같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