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제주 공새미59 찐후기 #서귀포 오징어덮밥&보말칼국수

by 상냥한 J팍 2021. 8. 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맛집

'공새미59'

라는 가게인데요?

브레이크타임은 없는 대신에

오후 4시에 주문이 마감되거나

더 빨리 마감이 되는 가게입니다. 🙂

 

위치는 이곳이에요.

http://naver.me/F9QJs5hT

 

네이버 지도

공새미59

map.naver.com

 

공새미59

 

담벼락 옆에 공새미59의 간판이

뙇! 설치돼있네요. 😀

 

공새미59

 

주차는 빈 곳에 눈치 보고 하시면 됩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해욥 👍

 

공새미59

 

간판이 왜 담벼락에 있는지

이해를 하게 됐습니다. 🙂

가게가 일반 가정집처럼 생겼네요.

 

공새미59

 

오늘은 날이 무척 더웠어요.

얼른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시원한 에어컨 빠방! 👍

가게 안에 소품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공새미59

 

이런저런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하셨습니다. 😀

 

공새미59

 

콘셉트가 확실하시군요. 👍

저 모형배는 탐났습니다.

 

공새미59

 

공새미59의 명함이에요.

빠밤~

 

공새미59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꽤나 많았는데요?

덮밥 1그릇과 국수 1그릇을 주문했습니다. 🙂

 

공새미59

 

통창으로 마당이 바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넓어서 좋아요. 👍

 

공새미59

 

오징어 덮밥이 나왔습니다. 😋

밑반찬은 평범했어요. 😶

 

공새미59

 

오징어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서

밥 반 오징어 반 너낌이었습니다. 😋

 

공새미59

 

오징어덮밥을 야무지게 비벼준 후

한 숟가락 딱! 뜬 모습입니다. 😋

색만 봐도 무슨 맛 일지 감이 오시나욥?

매콤 달콤 아주 입 안에서 난리 납니다. 👍

 

공새미59

 

면으로는 보말칼국수를 주문했어요. 😋

밑반찬은 마찬가지로 평범

 

공새미59

 

칼국수 면이 불규칙한 것이

손 칼국수 같았어요. 😋

아닌가?! 😅

 

공새미59

 

보말칼국수에 보말도 많이 들어있었구요.

국물의 농도는 약간 꾸덕한(?) 정도였습니다. 👍

맛은 찐한 국물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

 

두 가지 주문해서 아주 맛있게 나눠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 지네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