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카페 528 찐후기 #천안 카페, 팥빙수, 인절미 크로플, 먹물 마요

by 상냥한 J팍 2021. 9.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가끔 밥 먹기가 조금 꺼려지고

디저트만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

제가 오늘 그랬었는데요!

오늘도 역시 배달의 민족을 실행시켜봅니다.

 

카페에서 주문을 할 때에는

역시 배달팁이 없는 필터를 설정해줬어요.

그래서 찾게 된 가게!

'카페 528'입니다.

저도 처음 주문해 보는데 아마 동네 카페인 거 같아요.

 

위치는 이곳이에요.

http://naver.me/x6Phxg5y

 

카페528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 ★4.57 · 매일 12:00 - 02:00

m.place.naver.com

 

주문표

 

최소 주문금액은 11,000원입니다.

여자 친구는 팥빙수를 먹고 싶어 했고

저는 인절미 크로플

먹물 마요는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

총 15,500원이 나왔네요. 😀

 

포장

 

포장은 엄청 꼼꼼하게 배달 왔어요.

개별포장 굿 👍

 

카페 528

 

왼쪽이 먹물 마요, 가운데가 팥빙수, 인절미 크로플

오른쪽이 리뷰 서비스로 받은 아메리카노~ 😋

 

아메리카노

 

사진을 못 찍었는데

음료 케이스 입구에 비닐로 음료가 새지 않게

봉인되어있는 포장 센스 👍

쌉싸름한 게 디저트랑 역시 잘 어울립니다. 😋

 

인절미 크로플

 

정말 다양한 크로플들이 많은 거 같아요.

인절미 크로플입니다. 😋

 

인절미 크로플

 

동봉된 포크와 나이프로 4등분 샤샥

 

인절미 크로플

 

크로플이 바삭바삭한 게 식감이 살아있었어요.

크로플 스퀘어마다 미니 인절미를 쏙쏙 넣어놔서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

 

인절미 크로플

 

크로플에 인절미 가루와 떡이 참 잘 어울리네요.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 좋았습니다. 😋

가격도 저렴이 해서 더 만족

 

팥빙수

 

옛날 팥빙수입니다. 😀

요것 역시 포장이 보냉팩에 담아져서 왔어요.

꼼꼼한 포장 좋아여 👍

 

옛날 팥빙수

 

연유는 뿌려서 오지 않고 따로 담아주시더라구요.

견과류와 시리얼 찹쌀떡 팥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고

밑에는 갈은 얼음이 팍팍 🙂

 

옛날 팥빙수

 

한 숟가락 크게 푹 뜨면

이것 저것 같이 떠지네요. 😋

 

옛날 팥빙수

 

찹쌀떡이 커가지고 쫄깃한 식감과

시리얼의 바삭한 식감이 함께 씹히니까

더 맛있는 너낌? 😋

맛은 모두 알고 있는 평범한 팥빙수였어요.

 

먹물 마요

 

요건 순전히 맛있어 보여서 주문해본

'먹물 마요'입니다. 😋

 

먹물 마요

 

빵 사이에 계란과 마요네즈 양파 등

이것저것 갈아 넣은 속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

 

먹물 마요

 

가격이 4천 원 이었는데 개당 2천원 이네요.

이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인 거 같습니다. 👍

쪼큼 느끼하긴 했지만 아메리카노와 먹으니까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집에서 배달팁 없이 요렇게 맛있는 디저트를

편하게 배달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배달팁이 갈수록 점점 올라가고있는데..

그만 좀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