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교토리 카페 찐후기 #천안 카페 추천

by 상냥한 J팍 2021. 9.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날이 좋은 어느 날

드라이브할 겸 쪼큼 먼 곳으로

카페를 다녀왔어요. 🙂

 

천안 동남구 북면에 위치는 카페인데요?

'교토리'라는 카페입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http://naver.me/F5bF5D9g

 

교토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3 · ★4.33 · 매일 11:00 - 22:00

m.place.naver.com

 

교토리

 

위치는 시골길 도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차가 없으면 방문하지 못하는 곳? 😅

 

교토리

 

도로 바로 옆에 있고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들고 한데..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서 몇 대 주차 못해요..

저도 좀 더 지나서 풀 숲? 같은 공터에다 주차했어요. 😅

그게 좀 불편하더라구여?

 

교토리

 

건물 옆 쪽 주차장 앞에 요렇게 공터가 있어요.

곳곳에 테이블들이 있어요.

주변 경관도 펜션 놀러 온 거 같아요.

 

교토리

 

주차장이에요.

지금 6대 주차되어있는데

요게 풀방입니다. 😄

주차장 가운데에 멋진 나무가 서있네요. 👍

 

교토리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앞에 빵이 있어요.

많이 팔렸는지 몇 개 안 남았네요. 😅

 

메뉴판

 

교토리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쪼큼 비싼 편이네요. 😶

말차라떼와 수제자몽에이드를 주문!

총 13,000원이 나왔습니다.

 

교토리

 

입구에서 바라본 인테리어입니다.

노란색의 조명으로 따뜻한 분위기예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있어서 아주 시원~ 👍

 

교토리

 

문이 활짝 열려있어서 저기로 찬 공기가

다 빠져나갈 거 같아요.. 😅

저 밖에 보이는 곳은 뒤 뜰입니다. 😶

 

교토리

 

저는 이쪽에 앉았는데요?

의자가 아주 부드럽고 푹신했어요. 👍

인테리어가 일본 가옥 느낌이었습니다.

 

교토리

 

벽에 요런 구멍도 뚫어놔서

갬성이 느껴지네요. 😄

별장이 있다면 이런 인테리어 하고 싶어요.

 

교토리

 

딱 제가 앉은 곳에서 바라본 창입니다.

저기 의자에 앉아서 사람들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

 

교토리

 

뒤 뜰로 나오면 멋진 나무가 그늘을 만들어주고

테이블들이 여기저기 있습니다. 🙂

 

교토리

 

뒤 뜰에서 바라본 카페 모습이에요. 🙃

 

교토리

 

주식회사 구공의 교토리라는 문구

여기서 사진 찍어서 인스타에 업로드 한 걸

많이 봐서 저희도 여기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

 

교토리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왼쪽이 자몽 에이드

오른쪽이 말차 라떼

 

교토리

 

자몽 에이드의 색감이 너무 예뻤습니다.

맛은~ 역시 맛있는 에이드 😋

 

교토리

 

뒤 뜰에 커다란 강? 이 있는데요?

호수인가?

물이 엄청 맑아서 바닥까지 다 보이더라구요.

테이블이 강 바로 옆에 많이 놓여있었는데

사람들이 다 앉아있었어요.. 😥

 

교토리

 

여기는 1층에 여자 화장실만 있더라구요?

남자 화장실은 2층에 있어서 2층에 가봤는데

2층도 엄청 넓었어요. 👍

 

교토리

 

이곳저곳 공간마다 테이블 세팅이 땋!

 

교토리

 

2층에는 테라스가 있었는데요?

오늘 태양이 너무 강렬하다 보니

야외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

 

교토리

 

요렇게 2층 테라스에 테이블들이 있었습니다.

물론 뜨거운 태양빛 덕분에 아무도 없지만요. 😂

 

교토리

 

테라스에서 바라본 2층 인테리어입니다.

여기저기 공간들이 나뉘어 있어요.

 

교토리

 

요렇게 신발 벗고 올라가서 앉는

평상 자리도 있었습니다. 😄

 

교토리

 

특이하게 루프탑도 있었는데요?

'노키즈존'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어딜가건 노키즈존이 좋더라구요.

 

교토리

 

루프탑에는 가운데에 테이블이 모여있었어요.

저도 올라가서 사진만 찍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너무너무너무 더웠거든요.. 😅

 

교토리

 

옥상에서 촬영해본 주변 모습이에요.

주변에 산으로 둘러 쌓여있고

간간히 주택이 보이는 시골의 모습 😄

 

자차가 없으면 방문하기 힘든 지역에 있기도 해서

인스타로 보고 드라이브 겸 방문했는데요?

카페가 상당히 멋져서 만족스러웠어요. 👍

주차장만 조금 넓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