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슬기로운 집밥 생활 찐후기 #천안 밥집, 새해 떡국

by 상냥한 J팍 2022.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새해가 밝았는데 여자 친구가 떡국을

못 먹었다고 하더라구여?

떡국도 못 얻어먹고 다니다니..

바로 떡국을 주문해 줬습니다. 😀

 

주문한 가게는 천안 성정동의

'슬기로운 집밥생활'이라는 가게에서 주문했어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요즘 시대에 배달팁이 0원 이더라구요?

리뷰도 참 좋고 해서 믿고 주문해봤습니다. 😀

가게 마감은 20:30분이니 참고해주세요.

 

슬기로운 집밥생활

 

배달 봉지가 참 정감이 가네요. 🙂

 

구성품

 

떡국 2그릇과 떡볶이도 1그릇 주문했어요.

밑반찬과 김 두 봉지 요구르트 3개도 주셨네요. 😀

 

떡국

 

와 떡국이 정말 야무집니다.

양이 정말 푸짐푸짐하네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떡국

 

떡국의 내용물 보이시죠?

국물도 사골국물이라 정말 고소했어요. 😋

 

떡국

 

제가 끓여줄까도 했었는데

시켜 먹길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

정말 훌륭한 맛의 떡국이었습니다.

 

 

이거 떡국에 김 넣어서 같이 먹는거

요건 못 참즤~ 😋

 

밑반찬

 

메추리알 장조림과 꽈리고추 멸치볶음

오이무침 그리고 어묵볶음을 주셨네요. 😋

밑반찬들은 매일 바뀐다고 쓰여있던데

4가지 전부 다 맛있었어요!!

 

떡국

 

배추김치도 진한 양념이 정말 맛있었는데

떡국 위에 올려서 먹으면 존맛..

 

떡볶이

 

떡볶이도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7,000원입니다.

국물 떡볶이인데 시장에서 파는

그런 떡볶이와 비슷했어요. 😋

 

떡볶이

 

국물이 너무 달지도 않고 맵기만 하지도 않고

딱 중간의 그 어느 지점에 있었습니다.

역시 떡볶이는 떡국이랑 먹어도 맛있네요. 😋

 

떡볶이

 

탱글탱글한 밀떡이 존맛..

떡볶이는 정말 맛있는 음식!!

 

어묵

 

사각 어묵도 들어있고 길쭉한 어묵도 들어있었어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됐습니다.

웬만한 프차 떡볶이 보다 맛있었어요.

양도 정말 많아서 7천 원 같지 않았습니다.

요기 저의 밥집으로 찜콩입니다. ㅋㅋㅋㅋㅋ

 

천안에서 집밥 먹고 싶을 때

요기서 주문해서 먹는 거 추천드립니다.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