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명랑치킨 디아블로 찐후기 #매운 치킨

by 상냥한 J팍 2021. 12.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은 즐거운 일요일입니다. 😄

내일이면 월요일이기 때문에

마음을 달래고자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

 

이번에 주문한 치킨은 '명랑치킨'에서

'디아블로'라는 매운 새우치킨을 주문했습니다.

밖에 날씨가 진짜 너무 추웠지만

배달팁 2,000원에 포장할인 3,000원 = 5,000원

을 할인받기 위해 걸어가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위치는 이곳이에요.

 

명랑치킨

 

차가운 바람을 뚫고 가서 치킨 픽업 😶

 

명랑치킨

 

무사히 밥 상 위로 도착하였습니다.

안과 밖의 기온차 때문인지 봉지에 습기가 서렸어요. 😅

 

명랑치킨

 

치킨 박스와 무, 샐러드, 서비스 한 봉지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명랑치킨

 

치킨 오픈!

어우 빨간 양념이 반겨주네요. 😋

 

명랑치킨

 

디아블로 치킨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윙+봉으로 구성이 돼있고

새우가 추가로 들어있어요.

 

명랑치킨

 

서비스로 받은 감튀와 치즈볼도 뜯어봤어요.

샐러드는 머스터드소스가 올라가 있어서

새콤 달달 맛있었습니다. 😋

 

명랑치킨

 

역시 첫 입은 다리부터 먹어야겠죠? 😋

 

명랑치킨

 

양념이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튀김의 바삭한 느낌은 1도 없지만

부드러운 살코기에 매콤한 맛이 아주 죠습니다. 😋

 

명랑치킨

 

다음은 새우입니다.

빨간 양념의 새우

 

명랑치킨

 

새우도 기름에 튀긴 식감이었습니다.

튀김옷은 없지만 바삭한 식감이었어요.

양념에 절어있어서 그렇게 빠삭~ 하지는 않지만요!

 

명랑치킨

 

요건 윙 부위입니다.

다리 다음으로 좋아하는 부위예요.

살코기가 부드럽고 발라먹기 쉬워서 좋아하는 부위! 😋

 

명랑치킨

 

요건 치즈볼입니다.

리뷰 서비스로 받은 거예요.

 

명랑치킨

 

겉에 설탕은 안 뿌려져 있습니다.

빵을 구운 듯한 너낌의 질감

 

명랑치킨

 

한 입 베어 물면 크림치즈가 뿜어져 나옵니다.

고소하고 짭짤한 맛의 쫄깃한 치즈볼 😋

요거 리뷰 서비스로 2개나 줍니다.

 

명랑치킨

 

후추로 밑간을 해서 튀긴 것 같은 감자튀김

맛도 매콤하고 눅눅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

 

저번에도 명랑치킨에서 먹어봤는데 만족해서

신메뉴를 한 번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포장으로 주문하면 3,000원 할인도 해주고

치킨의 양도 많고 맛도 있어서 좋네요.

평소에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치킨이 매우니까 제 입맛 저격이었습니다. 😋

 

저번에 먹었던 명랑 치킨 리뷰도

밑에 링크 걸게요. 😄

2021.12.26 - [소소한 맛집] - 명랑치킨 디아블로 찐후기 #매운 새우치킨

2021.10.30 - [소소한 맛집] - 명랑치킨 땡초치킨 찐후기 #천안 두정점 매운 치킨

 

명랑치킨 땡초치킨 찐후기 #천안 두정점 매운 치킨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어제 퇴근하고 금요일 밤 11시.. 쇼미 더 머니를 요즘 꼭 챙겨보고 있는데 어김없이 금요일 밤 11시가 돌아왔습니다. 요러면 안 되지만 재미있는 거 보면서 맛

pju8417.tistory.com

2021.10.25 - [소소한 맛집] - 명랑치킨 두정점 찐후기 #간장치킨과 호로록 떡볶이

 

명랑치킨 두정점 찐후기 #간장치킨과 호로록 떡볶이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저녁에 치킨을 먹어봤어요. 😋 오랜만 맞나?ㅋㅋㅋㅋㅋ 가게가 가까워서 직접 걸어가 포장으로 갖고 왔습니다. 👍 치킨은 어

pju8417.tistory.com

 

이렇게 보니까 명랑치킨 리뷰 쓴 것만 3개나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치킨 많이도 먹었네요. 😅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