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명랑치킨 두정점 찐후기 #간장치킨과 호로록 떡볶이

by 상냥한 J팍 2021. 10.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오랜만에 여자 친구와

저녁에 치킨을 먹어봤어요. 😋

오랜만 맞나?ㅋㅋㅋㅋㅋ

가게가 가까워서 직접 걸어가 포장으로 갖고 왔습니다. 👍

치킨은 어디서 주문했느냐면!

'명랑치킨'

이라는 가게에서 주문을 했어요.

어딘지 아세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문표

 

간장치킨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떡볶이에 진심인 편이기에

호로록 떡볶이까지 추가해서 총 25,000원 나왔습니다만

하지만 포장할인 2,000원을 받아서 23,000원에 겟

 

포장

 

포장 봉지 가득 손 두둑하게 들고 갑니다. 😊

 

명랑

 

명랑치킨의 포장 봉지 깔끔하네요. 🙂

 

구성품

 

구성품이 이것저것 많이 있네요?

 

리뷰서비스

 

리뷰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 맛있는 걸 주셨습니다. 😋

 

리뷰 서비스

 

치즈볼 2개와 감자튀김 꽤 많이?!

리뷰 서비스가 혜자네요. 👍

 

명랑치킨

 

오늘의 메인디쉬

간장치킨 뚜껑 오픈! 🙂

 

간장치킨

 

오우야.. 간장의 양념이 코팅된 치킨의 모습 😋

 

간장치킨

 

일단 첫 입은 닭다리 국룰인 거 아시죠? 😋

 

간장치킨

 

닭다리가 아주 큼직하네요. 👍

튀김옷이 바삭거리진 않고 간장 양념에 푹~ 절여진 느낌?

씹으면 튀김옷이 바삭거린다기보다 쫄깃? 합니다. 😋

 

샐러드

 

저게 허니머스터드? 소스가 뿌려져 있는

샐러드인데 꽤나 맛있었어요. 😋

 

호로록떡볶이

 

추가로 6,000원 주고 주문한

호로록떡볶이(밀떡) 오픈! 🙂

 

호로록떡볶이

 

엇? 뚜껑을 열었는데 뭔가 양이 적어 보이네요.

 

호로록떡볶이

 

혹시 몰라서 한번 건져내 보니 밑에 가라앉아있었네요.

국물이 상당히 많아서 요거 안 싱거울까? 했습니다.

 

호로록떡볶이

 

밀떡으로 주문했는데 상당히 탱탱하네요. 👍

 

호로록떡볶이

 

맛은 역시나 좀 싱거웠어요..

양념이 떡에 안 베서 소스가 겉도는 느낌?

좀 더 졸여서 먹으면 맛있을 거 같은 맛이었습니다. 😅

요건 다음에 패스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

 

치즈볼

 

리뷰 서비스로 받은 치즈볼~ 😋

겉에 튀긴 게 아니라 구운 거 같은 비주얼이었어요.

 

치즈볼

 

반 씹었더니 안에서 치즈 폭포가 주욱 나와서

엄청 당황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

치즈 완죠니 혜자 👍

 

간장 치킨

 

요거 간장치킨을 주문하면

청양마요소스 커다란 걸 하나 주시더라구요?

주셨는데 안 찍어 먹을 수 없으니

닭다리로 찍어먹어 봅니다. 😋

 

간장 치킨

 

단짠한 간장소스에 매콤고소한 청양마요 소스를 찍으니까

이거 도저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맛..!! 😋

가까운 곳에 요런 치킨 가게가 있었다니..

요긴 다음에 생각나면 걸어가서 다시 먹어야겠어요.

양도 굉장히 많아서 둘이 먹었는데도 3조각이나 남겼어요. 👍

떡볶이가 좀 아쉬웠지만 치킨집이니 그러려니합니다. 😅

오랜만에 맛있는 치킨을 먹었더니

기분이 상당히 좋아졌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