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토끼정 찐후기 #천안 신불당 밥집

by 상냥한 J팍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는 약간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여자 친구와 뭘 먹을까? 하던 중에

돈까스가 서로 먹고 싶다고 하여 가게를 찾았는데요?

웬만한 가게들은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구요.. 😥

근데 주변에 가게가 딱 보이길래

요기로 가니 영업을 해서 가게 됐습니다. 😀

 

위치는 이곳이에요.

 

토끼정

 

메뉴판이에요.

가게 입구 밖에 세워져 있습니다. 😶

 

토끼정

 

가게는 매우 넓었는데

약간 시간대가 애매해서인가?

손님이 1팀도 없더라구요.. 😅

 

토끼정

 

자리에 앉으면 요렇게 식기류를 서빙해주세요.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있었어요.

 

토끼정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요런 세트 메뉴가 있길래

'토끼밥상'이라는 메뉴로 픽!

 

토끼정

 

음식을 주문하고 거의 20분? 이 넘어서야 나왔어요.

왼쪽부터 토끼정 카페 매운맛

가운데는 명란크림파스타

오른쪽은 프리미엄카츠 입니다. 😋

 

토끼정

 

등심 카츠인데요?

요거 개별 주문하면 12,000원인가 하던데

흠.. 😅

 

토끼정

 

일단 한 조각을 집어서 먹을 준비를 했어요. 😋

 

토끼정

 

튀김옷은 얇고 고기가 두툼하네요! 😀

 

토끼정

 

카레 밑에 불을 켜놔서 항상 따뜻해요. 👍

 

토끼정

 

근데 카레 위쪽이 약간 굳은 거처럼 돼있었어요.

코팅이 된 거처럼 돈카츠를 찍어 먹으려고 했는데

하나도 안 찍혀서 막 저어줬습니다. 😅

 

토끼정

 

역시 돈카츠는 카레에 찍어먹어야 해요. 😋

 

토끼정

 

카레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와 맛있다~ 도 아니고 평범했습니다. 🙂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별로 안 매워서

제일 매운맛으로 주문할 걸 하고 약간 후회? 했습니다. 😅

 

토끼정

 

밥에도 카레를 비벼 먹었어요. 😋

역시 카레는 매운맛이 진리..

 

토끼정

 

이번에는 명란 크림 파스타예요. 😋

추가로 바게트 2조각이 꽂혀있습니다.

 

토끼정

 

표면은 말랐었는데 속은 아직 김이 모락모락 나네요. 😋

 

토끼정

 

날치알과 같이 냠 😋

맛은 약간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했어요.

 

토끼정

 

먹기 전에 찍은 사진인데요.

샐러드와 과자 뭐 이것저것 있긴 했는데..

요게 사진으로 보면 양이 꽤 괜찮아 보이는데

양이 좀 적거든요..?

계속 먹으면서 요 가격이면 '정돈'가서 먹을걸..

요 생각이 계속 나더라구요. 😅

메뉴하고 가격대가 정돈이랑 겹치다보니까

더욱 생각나는 거 같아요.

 

그래도 둘이서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

하지만 재방문은 안 할 거 같아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정돈'에 방문한 포스팅도 링크 살짝 밑에

2021.10.04 - [소소한 맛집] - 정돈 돈까스 찐후기 #등심 돈카츠와 안심 돈카츠

 

정돈 돈까스 찐후기 #등심 돈카츠와 안심 돈카츠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주말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은 마음과 돈까스를 먹고 싶은 마음이 합쳐져 오랜만에 유명한 돈까스 맛집 '정돈'에 다녀왔어요. 😀 천안에도 생겨서 너무 감

pju8417.tistory.com

2021.05.24 - [소소한 맛집] - 정돈 돈카츠 찐후기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정돈 돈카츠 찐후기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방문한 맛집은 '정돈' 이라고 하는 돈카츠 전문점인데요? 😀 돈카츠 안 먹은 지 엄~청 오래돼서 기대를 엄~청 하고 갔습니다. 😄 위치는 여기예요.

pju8417.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