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파스타부오노 찐후기 # 천안 두정점

by 상냥한 J팍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도 힘겨운 하루를 보내고

꿀 같은 퇴근 후에 집에 와서 쉬고 있는데

여자 친구가 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하지 뭐예요?

하지만 같이 가서 먹어 주기엔 너~~무 멀고 힘이 들어서

배민으로 주문을 해줬더니

기특하게도 사진을 찍어서 저에게 보내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주문한 가게의 이름은

'파스타 부오노'라는 가게구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파스타 부오노

 

2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피자 한 판과 파스타 1그릇!

 

파스타부오노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

허니 모짜렐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

가격은 각 8,900원과 13,900원이에요.

다른 구성품은 뭐 없고 요게 끝!

 

파스타 부오노

 

여자 친구가 토마토소스를 너무 좋아하고

해물을 좋아해서 요게 딱 취저 같았어요.

근데 저랑 사진 찍는 갬성이 완전 다르네요. 😅

 

파스타 부오노

 

시키지 않은 영상까지 찍어줘서 보내줬어요.

앞에서 하도 저렇게 찍었더니 따라서 보내줬네요.

ㅋㅋㅋㅋㅋㅋ 😄

아 요걸 보니까 저도 먹고 싶어 지네요.

 

파스타부오노

 

한 젓가락 야무지게 집어주셨는데

초점이 밑에 잡혔네요.. 😥

아 지금 시간이 22시 30분인데 고통..

 

파스타부오노

 

요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허니 모짜렐라 피자인데

딱 생긴 게 꿀 찍어먹는 고르곤졸라 😋

 

파스타 부오노

 

도우가 엄청 얇아서 그런지 휘어지네요.

아.. 이 사진을 이후로는 먹는데 집중을 하느라

못 찍었다고 합니다. 😅

 

다음에는 저도 여기서 주문해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내일 또 출근하려면 얼른 자야겠습니다. 🙃

평안한 밤 되시길!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