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동 싱싱회포차 찐후기 #광어회와 방어회

by 상냥한 J팍 2022. 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늘 야식으로 먹어 본 음식은

바로바로 '회'인데요!!

주변에 정말 웬만한 횟집은 다 주문해봐서

겹치지 않는 가게로 주문을 하기 위해

여기저기 찾던 중에 평이 좋은 곳을

발견을 해서 주문을 하게 됐어요.

 

'싱싱회포차'라는 가게인데

 

위치는 이곳입니다.

 

 

 

주문한 회는 광어와 방어로 주문했습니다.

어.. 근데 요즘 배달비가 더 오른 거 같아서

정말 주문할 때마다 마음이 아프네요. 😥

회 가격은 35,000원입니다.

 

구성

 

싱싱회포차 35,000원 광어+방어회 구성이에요.

막장도 주시고 김, 다슬기, 톳, 오이, 샐러드, 콘샐러드

마늘, 고추, 와사비, 깻잎, 김, 초고추장, 간장

이렇게 먹을 때 필요한 건 다 주시네요.

 

광어방어

 

크 광어와 방어회 보기만 해도 쫀득해 보이네요.

양도 푸짐합니다. 😋

 

샐러드

 

오이가 의외로 같이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여?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안타깝지만.. 😅

 

밑반찬

 

다슬기가 하나씩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막장

 

호불호가 적은 막장입니다. 😋

근데 양을 엄청 많이 주셔서 1/10도 못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쌈에 싸 먹을 때 넣으면 존맛!

 

칭따오

 

회를 그냥 먹으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오늘의 술은 '칭따오'로 준비했습니다.

 

칭따오

 

잔은 호가든 잔으로 준비했습니다. 😀

영롱한 황금빛 액체

 

방어

 

보기만 해도 쫀쫀해 보이는 방어회 2점을 집어줍니다.

 

방어회

 

크으.. 색감 제대로입니다.

붉은 살결 😋

 

방어회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으로 싸 먹으면 더 맛있는 거 알죠?

깻잎에 김 올려서 마늘 막장 고추 넣고 냠 😋

 

광어

 

방어 다음으로는 흰 살이 쫀득해 보이는

광어로 2점을 집어줍니다. 😋

 

광어

 

살이 정말 쫀득해서 이 맛에 회 먹지 싶습니다. 😋

 

광어

 

역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쌈 거리가 있는데 쌈을 싸 먹어야겠죠?

깻잎에 마늘 고추 막장만 넣고 한 쌈 냠 😋

 

방어

 

깻잎에 오이 넣고 마늘 막장 넣고 방어와 함께

한 쌈 싸 먹으면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

회를 中으로 주문했더니 양이 많습니다.

 

얼음

 

회가 먹는 내내 신선하고 쫀쫀하길래 뭐지 했는데

횟집 주문하면 바닥에 천사채 같은 쓸모없는 걸

깔아서 주시는데 여기는 각얼음을 까셨더라구요?

 

쓰레기 처리하기도 편하고 회도 더 쫀득하고

정말 센스 있으신 거 같습니다. 👍

 

요렇게 주는 곳은 처음 주문해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맛있는 광어+방어회를 먹었으니

오늘 야식은 성공이네요.

 

여러분들도 행복한 밤 되세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