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동 버거운버거 찐후기 #치킨과 쉬림프버거

by 상냥한 J팍 2022. 2.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이번에 집 옆에 돈까스 가게가 없어지고

새로 햄버거 가게가 들어왔더라구요.

그래서 이거 주문을 안 먹어볼 수가 없죠!

햄버거 가게의 이름은

'버거운버거'라는 곳인데

저는 처음 본 가게였어요.

 

위치는 이곳입니다.

 

버거운버거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버거의 종류가 다양했어요.

 

버거운버거

 

다른 메뉴에는 베이크도 팔고 있었습니다.

베이크도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데

가격대는 괜찮은 거 같아요.

 

버거운버거

 

저는 와사마요쉬림프 단품을 주문했고

여자 친구는 갈릭마요 치킨버거 세트를 주문!

가격은 11,600원이 나왔습니다.

 

버거운버거

 

영수증이에요.

제가 18시 30분쯤에 갔는데

사람이 쫌 있더라구요?

대로변에 있어서 그런가?

 

버거운버거

 

요렇게 포장을 해서 주셨습니다.

음료는 따로 봉지에 담아 주셨어요.

 

버거운버거

 

왼쪽부터 음료, 버거, 감튀입니다.

한 입 먹기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저는 귀찮아서 패스

 

버거운버거

 

구성품이에요.

버거의 크기는 적당한 크기?

와퍼를 좋아하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역시나 좀 작은 크기입니다.

 

감자튀김

 

감튀에 후추가 뿌려져서 빠삭하게

잘 튀겨져 있네요.

옆에 케첩도 준비해줬습니다.

 

감자튀김

 

역시 감튀는 한 번에 두 개씩 먹어야 제맛 😋

 

갈릭마요치킨

 

이 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갈릭마요 치킨버거'입니다.

패티가 커다란 닭다리 패티가 들어있어요. 😋

 

갈릭마요치킨

 

닭고기 패티가 아주 두툼하네요.

겉바속촉이 딱 맞는 비주얼 😋

 

쉬림프플러스 버거

 

요건 제가 주문한

'쉬림프플러스버거'입니다.

가격은 이게 더 비싼데 더 얇아요.

 

쉬림프플러스

 

아무래도 패티가 비싼 새우다 보니까

치킨패티 보다는 비싼 거 같아요.

역시나 믿고 먹는 쉬림프 버거 😋

 

의외로 먹다보니까 두툼해서 한 입에 잘

안 들어가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집 옆에 버거킹, 맥도날드, 버거운버거

맘스터치 등등 정말 다양한 가게가 있네요.

골라먹는 재미!

 

앞으로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