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두정동 두끼 떡볶이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0. 11.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J팍입니둥.  😊

 

오늘 퇴근하고 오랜만에 두끼 떡볶이를 방문했어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하니 오랜만에

떡볶이가 생각났는데

두끼를 가자고해서 되게 신이났읍니다. 😁

천안두정동 두끼의 위치는 여기에요!

 

https://place.map.kakao.com/627454668

 

두끼떡볶이 천안두정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71 대진빌딩 2층 (두정동 971)

place.map.kakao.com

두정동 가게는 항상 올때마다

주차장이 없어서 난감함니당..

여기는 근처에 학교도 있어서 주정차금지구역에

주차 잘못하면 딱지날아와융..

골목길에 눈치봐서 주차합시둥.😊

 

일단 가게의 입구는 도로변쪽에 있구요?

요기에요!

 

요건물 2층

 

이 건물 2층에있습니다.

근데 여기 엘베에 계단을 이용해달라는

문구가 붙어있어서 재밌게 봤네요.ㅎㅎㅎ

 

건강!

 

네 건강을 위해!

에너지 및 비용 절약을 위해!

계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가게가 나오는데요?

여기 영업시간

11:00 ~ 22:00 

까지 입니다. 👍

 

영업시간

 

들어가시면 비접촉 온도계로 체온을 측정하시고

통과되시면 수기로 방문일지를 작성하셔야해요.

그 후 자리를 안내받아서 앉습니다.

 

개인그릇

 

방문해본적이 있으시냐고 질문을 하시는데요

있다고하면 식기 세팅만 해주시고 가시구욘

없다고 하면 이용방법을 설명해주십니당.

 

육수통

 

육수가 담긴 통? 인데요!

이게 국물이 멸치육수색이긴한데?

그냥 떠먹어보면 아무맛도 안나요 리얼로다가..

그냥 맹물에 간장 조금 타고 다시마가 스쳐간 맛?

다양한 토핑들

 

여기 토핑이 정말 많아요.

하지만 전 떡과 오뎅, 파, 양파

이것만 넣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면을 넣는데요?

저기 떡들이 신기하게 생긴 떡들이 많아서

넓적한 떡하고 치즈떡을 주로 챙겼어요.

 

중국당면

 

면은 처음보는건데

옥수수면이라고 노란면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하지만 면은 뭐니뭐니해도 중국당면이 쵝오입니다.👍👍

 

소스류들

 

소스도 정말 많은데요 종류별로?

사진은 못찍었지만 소스 레시피가 따로있더라구욘?

베스트 소스가 있길래 그걸로 조합해서

섞어서 투하! 했습니당.

 

요런 빛깔 입니다.

 

뭔가 밍숭맹숭 싱거워보이는데

간 엄청 강합니다용..!

너무 소스 퍼부어 넣으면 짜서 혀에 무리가 가요?

 

오늘의 토핑

 

저눈 아까 써놓은 대로 이렇게 퍼왔습니다.

면은 밑에 있어요?

저 넓적한 떡이 정말 맛있더군요.

쫠깃쫠깃

튀김

 

떡볶이의 친구 튀김이 빠질수없죠?

튀김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보이는거

다퍼왔습니당.

저는 갠적으로 야채튀김이 제일 맛있어요.

 

꼬치어묵

 

요기 꼬치어묵도 따로있는데요?

저렇게 그릇에다가 퍼오고

뜨끈한 육수도 퍼서 같이 갖고오시면됩니다.

옆에 간장도 같이 있으니까

튀김과 같이 찍어먹을 간장만큼 퍼오시면 되세요.

 

모듬샷

 

퍼온거 모듬샷으로 한방 찍어주고요.

저 계란은 삶은달걀인데 이따가 끓으면 넣을꺼에요!

 

육수에 퐁당

 

물이 뜨거워졌길래

끓진 않지만 맘이 급해서

일단 다 넣어봅니다.ㅋㅋㅋㅋ

모든 재료가 다 보이는군요?

 

끓어라!

 

이제 조금씩 끓으면서 보글보글합니당.

점점 맛있어 지는 중이군요?

 

완성!

 

완성이 돼서 떡도 다익고 면도다익고

퉁퉁하게 먹음직스럽게 변했네요!

 

빠글빠글빠글

 

요렇게 빠글빠글 끓은다음에 인덕션을 끄고

맛있게 먹었읍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두끼는 음료수도 무료에요!

원하시는거 가셔서 셀프로 떠오면 되세영.

가격은 성인 7,900원 이었습니다.

이거 먹고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후식으로 빽다방갔다는 썰이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J팍 이었읍니당.

안늉 ~ 🙌🙌

728x90
반응형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