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정보

공임나라 엔진오일 교환 찐 후기(ft.원스톱패키지)

by 상냥한 J팍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차량이 겨울이기도 해서 공기압도 맞출겸

엔진오일 교환주기도 다가오고해서

오랜만에 차량정비를 받으러 갔어요!

 

혹시 '공임나라' 라고 아시나요?

우리나라 카센터 하면 불안하잖아요?

과정비를 해서 공임비를 더내지않을까?

고장안났는데 났다고해서 교환하지 않을까?

공임비를 너무 후려치지않을까?

 

남자인 저도 그런데 여성분들은 더할꺼같아요.

공임나라는 공임비를 홈페이지에

정찰제로 정해놔서 저런걱정을 덜하게돼요.

공임비도 저렴한편입니다.

 

저는 오늘 엔진오일교환을 할껀데요?

검색해보면 누구는 8000km마다 교환하세요!

누구는 15000km마다 교환하세요!

이러는데 저는 그냥 15000km마다 교환하고있어요.🙄

 

공임나라가 또 전화로 예약하는게 아닌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고

시간에 맞춰서 가면 되기때문에

기다리지 않아도 돼서 더 좋은거같아요!

 

예약!

 

예약이 미리부터 꽉꽉차있어서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시려면

일찌감치 하셔야해요!😥

 

예약표

 

해당 예약창에 있는 빈칸을 작성해주시고

예약을 해주시면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하세요.

km같은 경우에는 정확하게 안써도 되더라구요?

 

원스톱패키지

 

전 엔진오일 교환하기 전에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드래곤볼 모으듯이

필요한 재료들을 모았거든요?

엔진오일+에어필터+오일필터

이렇게 모아서 가면 공임비만 내고 교환했는데

저렇게 원스톱패키지라고 있더라구요?

공임비 포함가격이 저거에요.

저렴해서 저거로 한번 해봤어요!🙃

 

원스톱 패키지

 

요로케 해당 차종에 맞춰서 진행해주시니까

몸만가도 알아서 해주세요.

근데 원하는 제품의 재고가 없을수도있으니까

혹시모르니 예약하시고

전화로 해당제품 재고가 있는지 문의해보세요.😊

 

공임나라

 

저는 천안에 거주하고있기때문에

아산의 장존점으로 왔습니다.

 

오일의 향연

 

오일들이 종류별로 많은데요?

대기실에 저렇게 전시돼있습니다.

 

작업장

 

저렇게 대기실에서 투명유리로

작업장을 볼수있어서 심심하진 않았어요.

물론 가서 직접 옆에서 봐도 되세요.

 

엔진룸 더러움 무엇?

 

아이고;  엔진룸 세차 를! 안했더니

너무 더럽네요..

제가 저기를 열때는 워셔액 보충해줄때 빼곤

열일이 없다보니 청소도 안했습니다..🤣

 

떠올라라

 

이제 차량을 리프트에 올려서 뜨고

엔진오일 교환을 하는데요?

저는 원스톱패키지에+잔유제거(7,000원)해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다해도 5만원도 안되더라구요?👍

 

엔진룸 청소

 

공임나라에서 서비스가 엔진오일을 교환해도

차량의 소모품도 체크해주세요!

타이어 공기압도 맞춰주시고욘?

그리고 엔진룸도 저렇게 싹 청소해주십니다.

코팅제품까지 발라주시고 에어건으로 쏴서

먼지까지 싹다 날려주셔서 좋아요!

아까 더러웠던 엔진룸은 빠이~

 

73735km

 

이차 를! 2015년 5월 27살때 취업하며 새차를뽑았는데..

어느새 저만큼이나 탔네요?

적게탄건가?😶

 

이렇게 오늘도 뭔가 한것같은

뿌듯한 느낌이 드네요?😄

 

다음에도 이차로 무사히 방문했으면 좋겠습니다.

사고가 안나야할텐데 말이죠?!

모두 안전운전하세요 :D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읍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