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불스떡볶이 배달주문 찐 후기(ft.중국당면)

by 상냥한 J팍 2020. 11.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

 

퇴근하고 밤에 이웃님들 블로그를

기웃거리며 돌아다니다보면..

맛있는거 시켜먹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러면 안되지만..

마음은 안된다고 하지만

손가락이 배달의민족을 실행하고있습니다..🙄

 

저보고 올드보이 마냥

하나의 음식만 먹으라고 한다면

'떡볶이'

를 선택할정도로 각별히 좋아합니다.

더 좋아하는건..

'면사리 추가된 떡볶이'

네. 저의 소울푸드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떡볶이를 야식으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요일쿠폰중에 '불스떡볶이' 3천원 할인쿠폰을

주길래 이 가게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초딩과 지옥사이

 

저는 매운걸 잘먹습니다.

하지만 너무 매우면 다음날에

화장실에서 매우 힘이드니까

'초딩과 지옥사이'

를 선택하여 합의점을 보았습니다.

 

할인내역

 

배달팁 1,000원을 포함

할인 3,000원하여 13,000원!

왠지 더 만족스럽습니다.😊

영수증

 

리뷰참여는 국룰입니다.😄

계란찜을 주더라구요?

저희집에는 푸들 2마리를 키우고있는데

벨을 누르면 왕왕 짖어대서

문자로 부탁드린다고 꼭 남겨야해요.🙃

 

금방오네요?

 

주문한지 20분도 안됐는데 벌써왔습니다?!

배민으로 시켰는데

젓가락은 요기요 군요?ㅎㅎ

이제 하나씩 펼쳐봅니다.

 

구성

 

떡볶이(본체)와 계란찜, 쿨피스, 단무지

이렇게 오네요.😋

아 그리고 젓가락이 3개나 왔네요?

'나 혼자 먹을껀데?ㅎㅎ😋'

 

개봉

 

떡볶이를 오픈해봅니다.

제일먼저 치즈부터 보이는군요?

 

치즈 쭉

 

아직 치즈가 살아있습니다.

굳지않았어요..😋

떡 쭈욱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 으로는

떡, 오뎅, 비엔나가 있고

이벤트로 중국당면을 넣어주시네요!

 

뚜껑 옵흔

 

뚜껑옾흔!

빨리 먹고싶어요..

 

홍시 스무디

 

저는 설탕음료는 먹지않아서..

쿨피스는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대신 냉동실에 아이스홍시를 2알 꺼내서

플레인 요거트와 함께 갈아줬어요.

바로 홍시스무디

JMT

 

중국당면

 

중국당면도 먹어주고😋

 

이렇게 야식으로 허기진 배를

빵빵하게 채웠습니다.

먹고난 다음 밀려오는 후회..

그래도 먹는순간은 행복했다..

 

그럼 여기까지

행복한 J팍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