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요리

겨울철 방어회 맛있게 먹어봐요(ft. 후레쉬 이슬이)

by 상냥한 J팍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당.

 

요맘때쯤 되면 생각나는 회 있으시죠?

저는 방어와 송어가 생각이 나는데요.😋

 

원래 오늘 이웃님에게 추천받은 정육점에서

육회를 포장해서 가려고했는데..!!

사람들과 얘기를 하다보니 회 얘기가 나와서

방어회로 급선회 하였습니다.😁

 

세명이서 먹을꺼라 3팩 포장해왔어요!

전 생선 모양하고 색깔만 보고 어느부위인지는

잘모르겠어요.🙄

 

먹으면 아! 맛있다?! 맛없다?!

요건 기가막히게 구분할줄은 알아요.😁

 

그럼 포장해온 방어회 보여드릴게요!

 

방어회

 

요게 어느 부위인가요?!

저는 잘모르겠습니다.😅

맛있다는거 밖에 모르겠어요.😋

 

방어회2

 

요거도 저거랑 모양이 다른거 같긴한데

어느 부위인지는 모르겠습니당.

전문가 나와주세요!!

 

방어회3

 

음 이거 3접시 다 부위가 다른거 맞죠?!

색깔도 다르고 모양도 다르고

맛도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초장

 

초장도 준비해주고오

 

고추냉이 간장

 

고추냉이와 간장도 준비해주고오

 

방어회 한점

 

요게 어느 부위인가요?

여튼 맛있습니다.😋

 

방어회

 

같은 부위인가요?

요거도 맛있는 방어회 한점!!

 

방어회

 

요건 좀 허옇군요!

이것도 맛있습니다.

 

방어회

 

요건 살이좀 붉군요?

 

방어회

 

요건 좀더 붉네요?

 

방어회

 

요건 마치 소갈비살 처럼 생겼네요!😋

모두다 맛있는 방어회들!!

 

이슬이

 

유리병은 버리기가 귀찮으니 페트병으로다가..

아마 지금쯤 저는 자고있겠죠?!😐

모두 좋은밤 되세요.🙋‍♂️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읍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