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족가네 찐후기

by 상냥한 J팍 2021. 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오랜만에 족발이 먹고 싶어서

퇴근길에 직접 포장해서 왔는데요?

그럼 맛있게 먹어볼게요!😋

 

포장

 

포장 봉지에 가게 상호가 적혀있군요!

 

구성품

 

구성품으로는 족발, 막국수, 반찬, 쌈, 코카콜라

이렇게 주는군요!

 

족발

 

직접 포장해서 갖고 왔더니

족발이 따뜻해요!😋

윤기가 자르르하네요.

 

족발

 

바로 살코기 하나 집어볼까요?😋

 

족발

 

새우젓에 찍어서 한입에 바로

냠😋

 

반찬

 

명이나물을 주는데요?

커다란 거 보니 중국산 같아요!

그래도 맛은 있으니 뭐😋

무생채가 너무 맛있어요!

 

막국수소스

 

이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막국수를 비빌 시간인데요?

 

막국수

 

막국수 소스를 촤르르륵 뿌려줍니니다.😊

 

막국수

 

막국수에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을 거 같아요!😋

 

막국수

 

막국수가 뭉쳐있어서 풀어줘야 해요.🙂

 

막국수

 

풀어줬으면 소스를 골고루 비벼주도록 해요.😋

 

막국수

 

골고루 잘 비벼지고 난 후의 비주얼!😋

새콤한 게 빨리 먹고 싶어요.

 

막국수

 

한 젓가락 들어서 먹을 준비를 해볼까요?😋

 

막국수

 

포장해서 갖다 먹으니까 면이 안 불어서 좋네요.👍

새콤해서 너무 맛있어요.😋

 

 

첫 쌈은 깻잎과 상추에 싸서 먹고😋

 

 

두 번째 쌈은 명이나물에도 싸서 먹어보구요.😋

 

 

마무리로 막국수도 싸서 먹었어요!😋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고

딱 평범한 족발 맛이었어요.

비린내 같은 건 전혀 안 나는데

간이 좀 강했던 거 같아요.🙂

 


 

# 총평

 

맛 : ★★☆

가격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무난하게 평타는 치는 가게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족발 잘먹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