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맛집

천안 넙딱집 찐후기(제주산 숙성육)

by 상냥한 J팍 2021. 2.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상냥한 J팍 입니다. 😊

 

고기를 최근에 안 먹은 지

오래된 거 같아서

고기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제주산 숙성육만 판매하는 곳인데요?

 

위치는 이 곳입니다.

http://naver.me/FMAZzfgz

 

넙딱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 · ★4.61 · 매일 16:00 - 21:00

m.place.naver.com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요!

 

넙딱집

 

이름이 특이한데요!

이게 뭐 따로 뜻 이 있는 건가요?

제주 방언 그런 건가?

잘 모르겠네여..

 

넙딱집

 

가게 정문에 위치한 현수막!

제주 고기 생갈비 취급점!

 

넙딱집

 

고주진미

고기와 술로 이루어진 대단한 맛

뭔가 멋있어 보여서 찍어봤습니다. 😊

 

메뉴판

 

스폐샬(?) 小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34,000원 이네요!

 

상차림

 

자리에 앉으면 상차림이 후다닥 되는데요?

반찬은 쌈 재료와 김치 정도네요. 

 

숯불

 

어우 빨갛게 달궈진 숯불이 나오는데요?

저걸로 불멍 하면 1시간 불멍 쌉가능! 😊

 

불판

 

불판이 이제 나오는데요?

고기가 들러붙지 말라고 기름칠이

돼서 나오는 게 장사 내공이 보이는군요! 👍

 

스폐샬(?) 고기

 

보기만 해도 싱싱한

제주 숙성육 고기입니다.

스폐샬 小입니다.

굵은소금이 위에 뿌려져서 나오네요? 😋

 

양파

 

고기를 구워주시는데요?

우선 채소들부터 사이드로 넣어주시고!

 

고기

 

고기를 이제 굽기 시작합니다.

😋

 

고기

 

부위별로 구간을 나눠서 구워주시네요.

😋

 

고기

 

불판 가운데에 소스를 올리고

고기들과 햄을 올려줍니다.

지글지글 😋

 

고기

 

고기 때깔 좀 보세요!

저기 보이는 햄은 수제햄이라고 하시네요.

가게에서 직접 돼지고기로 만든 햄이라고 합니다.

진짜 JMT 입니다. 😋

 

고기

 

다 구워졌어요!

지방이 많은 부위가 고소해요.

어릴 때는 퍽퍽한 살코기 많은 부위를 좋아했는데

나이가 먹으니까 지방이 많은 부위를 좋아하네요. 😋

 

고기

 

이건 살코기와 지방이 적절한 비율로 있네요.

사실 이런 비율의 고기가 맛있죠? 😋

 

양파와 그 무엇(?)

 

양파하고 저건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뭔진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

 

고기쌈

 

저 두 개를 고기 위에 올려서 😋

 

고기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소맥이 절로 생각나는 맛!

 

고기

 

남은 고기를 올려서 구워주시구요!

둘이서 스폐샬 小 하나만 시키셔도

괜찮게 드실 수 있으세요. 😊

 

돼지고기햄

 

가게에서 만든 수제햄이에요!

제가 먹어본 햄 중에서 최고예요. 👍

진짜 이 거 때문에 다음에 또 오고 싶어 져요.

 

돼지고기햄

 

이렇게 구워서 먹으면

리얼 찐 JMT 😋

 

찌개

 

고깃집에서 고기와 술을 즐기며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요 찌개!

국물이 없으면 또 섭하잖아요?

맛없는 게 없네요 증말루다가 😋

 


 

# 총평

맛 : ★

가격 : ★☆

재방문 :

 

천안에 오 실 일 있으시거나

천안에 사시는 분 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면 정말 후회 안 하실 거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어요! 👍

 

그럼 여기까지

상냥한 J팍 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